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 낚시터 새 단장 기념 ! 리니지, 도전 강태공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15. 11:37

본문

 

 

리니지

쥬드의 아덴 쉼시티, 낚시터 새 단장 기념 도전 ! 강태공 이벤트 !!


 

 

낚시터 관리인 폴과 마르코가 아주 특별한 보물이 담긴 '강태공의 나무상자'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

더 즐겁고 유쾌한 휴식 공간으로 단장한 낚시터를 찾아, 짜릿한 월척의 기쁨을 맛보세요 !!

 

 

 

리니지 낚시터 이벤트, 강태공 따라잡기 !

 

STEP 1 : 낚시 용품 구입

NPC 마르코를 만나, 고 탄력 낚싯대와 영양미끼 50개를 구매해보세요. 낚시터 상인 마르코는 글루딘 마을에 위치해있습니다 :)

 

- 고탄력 낚싯대 : 영양 미끼와 함께 사용하면 여러 유용한 아이템과 '강태공의 나무상자'를 낚을 수 있습니다.

- 영양 미끼 : 고탄력 낚싯대에 달아서 사용하는 미끼로 계정당 1일 1회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STEP 2 : 낚시터 입장

 

NPC 폴과 대화하여 낚시터로 입장하세요. 낚시터 가이드 폴은 글루딘 마을에 위치해있습니다 !

 

 

STEP 3 : 강태공의 나무상자를 낚아라

 

나만의 명당 자리에서 낚시를 시작하세요.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확률로 '강태공의 나무상자'를 낚을 수 있답니다.

 

-  강태공의 나무상자에서 획득한 '폴의 쾌속 릴'로 고탄력 낚싯대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 낚시 시간 단축은 물론 '황금 상자'와 '황금 장화'를

낚을 수 있어요.

 

 

리니지 낚시 이벤트, 강태공의 나무 상자 속 아이템은 ?

 

 

강태공의 나무상자를 열면, 아래의 아이템 중 1종을 랜덤하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상자 당 1회 오픈 가능)

 

블루 베리아나 5개, 앵무 베리아나 1개, 황금장화 1개, 폴의 쾌속 릴, 영양미끼 20개,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

무기 마법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 등

 

 

지금까지 리니지의 새 단장한 낚시터 ! 도전 강태공 이벤트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저도 고탄력 낚싯대로 강태공 나무상자를 한 번 낚아보겠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