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온' 무닌과 알리바이, 요르문간드 진격로 업데이트 !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21. 11:52

본문

 

 

아이온

아이온 무닌과 알리바이, 전장에 남긴 한 장의 사진 !


 

 사라진 무닌이 도피중인 곳으로 추정되는 신규 전장 !

그 곳에서 무닌을 만났다는 두 번째 목격자의 생생한 증언과 함께 그가 전장에 남긴 한 장의 사진을 보게 되는데...

 

 

무닌이 남긴 사진 속 그 곳, 신규 6VS6 전장 요르문간드 진격로 !

 

봄바드를 파괴하고 한숨을 돌린 천마족 지휘부는 브리트라의 영지로 연결된 요르문간드의 다리가 브리트라 영지 침공 시

진격로로 이용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이 곳을 '요르문간드 진격로'로 명명한 천마족 지휘부는 상대 종족보다 먼저 이 중요한 진격로를 확보하고자 소수 정예의 노련한 데바들을 모집한다.

 

 

자세한 배경스토리

요르문간드 진격로는 브리트라군이 철벽의 보루 공략을 실패할 경우에 대비하여 카탈람과 브리트라의 영지 사이에 건설한 비밀 진격로이다. 브리트라군 별동대인 아브란 부대가 이 곳에 특수 공성포대인 봄바드를 설치하고 카탈람 포격을 시도하기도 하였으나 천마족의 재빠른 반격으로 이 시도는 좌절되었으며, 자존심에 큰 상처를 입은 부대장 아브란은 자신의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진격로의 탈환을 계획하고 있다.


봄바드를 파괴한 천마족은 이 지역의 특수성을 인지하고 이 지역을 요르문간드 진격로로 명명한 뒤 상대 종족보다 먼저 이 진격로를 확보하기 위해 각각 서풍의 데바와 황혼의 아칸 병력을 추가로 파견하였으나, 거의 동시에 도착한 두 종족의 병력들은 아브란 부대와 섞여 누구도 우위를 점하지 못하였으며, 지금까지도 세 종족 간의 혼전이 지속되고 있다.

 

 

드레드기온을 잇는 또 하나의 전장 !

 

 

상대 종족보다 먼저 중요한 지역을 선점하기 위해 대립하는 천족과 마족, 그리고 이들의 갈등을 이용해 복수를 계획하는 용족의 치열한 전투!

 

 

깃발 뺏기 스타일의 초소 쟁탈전 !

 

 

제한된 시간동안 상대 진영보다 많은 초소를 점령하고, 또 치열하게 방어하라 !

보급품과 적, 아군의 영웅 등장으로 전세는 순식간에 흔들리게 될 것이다. 무엇을 선택할 지는 데바들읨 곳 ! 순간의 선택이 승패를 좌우한다.

 

 

 

지금까지 아이온 무닌과 알리바이, 요르문간드 진격로에 대한 내용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게임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