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전스트라이커' 첫번째 업데이트, 시련의 탑 !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22. 11:52

본문



던전스트라이커

던전스트라이커 첫 번째 업데이트 ! 고대의 악이 잠든 곳, 시련의 탑






던전스트라이커 시련의 탑 스토리 


밤을 잊고 연구에 몰두하던 시공술사 로딘. 어느 날, 무한한 시공의 틈새 속을 여행하던 그는 생명수 루미나실에 저장된 고대의 기억과 마주친다.

신수전쟁, 그 처절했던 혈투의 기억... 그리고 어둠의 편에 서서 빛의 땅을 위협했던 세 명의 마법사 '암흑주술사 코샤크, 죽음의 환술사 사스, 무한의 소환사 마그눔' 로딘은 사악한 세 마법사가 가진 강력한 힘을 보고 경악했다.


비록 먼 과거의 존재지만 그들을 극복하지 못하면 결코 어둠에 이길 수 없다는 사실도 분명해졌다. 

로딘은 그가 발견해낸 존재들을 이용하기로 했다. 로딘은 시공의 틈새 속에 세 마법사를 유폐할 탑을 쌓아 올렸다. 


그리고 귿르을 물리쳐 자신의 힘을 증명해낼 용사를 구하기 시작했다. 과거는 단지 과거에 지나지 않음을 증명해줄 용사를...



▲ 시련의 탑 층수 및 컨셉, 등장몬스터 등 




매 층마다 로딘이 새로운 시련을 부여합니다. 2분동안 살아남아 도전해오는 적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시련을 견뎌내고 살아남으면 성적에 따라 '로딘의 증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3층 6층 9층에서는 사악한 마법사들과 싸워야 합니다. 이들을 물리치면 로딘이 나타납니다.



던전스트라이커의 시련의 탑 공략 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던전스트라이커의 첫번째 업데이트 '시련의 탑'이 공개되었네요 ! 어서 빨리 만나보았으면 좋겠습니다 XD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게임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