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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앤파이터' 캐릭터 밸런싱 상향 뉴 밸런스 업데이트!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24. 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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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전체 캐릭터 밸런싱 전면 상향 '뉴 밸런스' 업데이트 !! 




던전앤파이터에 있는 각 캐릭터, 각 전직의 성능을 조정하는 작업이 진행됩니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도 밸런싱 게시판의 의견에 따라 추가 조정이 있을 예정입니다.


▲ 던전앤파이터 캐릭터 '뉴 밸런스' 업데이트 영상 




5월 23일 캐릭터 밸런스는 각 캐릭터 별로 귀검사, 격투가, 거너, 마법사, 프리스트, 도적, 외전캐릭터까지 ! 

상향 평준화 되었으며 각 스킬(액티브or패시브)의 공격력 및 쿨타임 등의 증가 및 감소가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df.nexon.com/?GO=pr|actupdate&no=45)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하나하나 담아오기엔 전직업 변화가 너무 많고, 한 두가지 직업만 담아오기엔 아닌 것 같아서 차라리 제외했답니다 ^^; 



던파가 더욱 여유로워집니다. 파티 플레이 시에도 솔로 플레이와 동일한 경험치를 얻게 변경되며, 

골드 드랍량이 증가하고, 특수 장비 슬롯을 개설하는 비용이 싸지는 등 각종 플레이 밸런스를 조정합니다.


부담스러웠던 특수 장비 슬롯 개설 비용을 줄어들고, 골드 드랍량이 늘어나게 됩니다.

특수 장비 슬롯 퀘스트 비용이 감소되었고, 골드가 이전보다 드랍되는 양이 증가되었습니다.
계정 금고 1단계 개설 비용이 '황금 큐브'로 변경되었으며, 모든 캐릭터의 인벤토리를 1줄 추가 변경되었습니다 :) 


전체적인 몬스터의 HP가 증가됩니다.


 증가되는 HP량은 저레벨일수록 높게 적용되며, 레벨이 증가하면서 점점 감소됩니다.

 최상급 난이도 던전인 진고던과 이계던전은 더 높은 비율로 HP를 증가시켰습니다.


파티 플레이를 할 때와 솔로 플레이를 할 때, 동일한 경험치를 얻도록 변경됩니다.

파티 플레이 시 획득하는 경험치 양이 솔로 플레이와 동일하도록 증가됩니다.
파티 인원 수에 따라 경험치 획득의 차이가 있었던 부분도 동일하도록 변경됩니다.

던전 내 생존하고 있는 파티원의 수에 따라 몬스터 밸런싱이 조절되던 부분이, 죽은 파티원의 수도 포함하여 조절되도록 변경됩니다.




지금까지 던전앤파이터의 새로운 캐릭터 밸런싱 전면 상향 ! '뉴 밸런스' 업데이트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서서히 바뀌어가는 던파의 캐릭터 밸런스 ^.^ 앞으로도 많은 변화가 있을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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