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설렘을 부르는 대박 선물 이벤트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24. 11:19

본문




블레이드앤소울

두근두근 쿵쿵! 블레이드앤소울의 설렘을 부르는 대박 선물 이벤트 안내 !! 



넘치는 즐거움과 풍성한 기쁨이 가득한 설렘을 부르는 5월! 블소의 대박 선물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블소 가족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려요!




주말 동안 총 플레이 시간 10시간을 달성하시는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사랑의 보물함'을 드립니다.


 

이벤트 일정은 5월 24일 금요일부터 5월 26일 일요일까지 '1주차'가 진행되고,

5월 31일부터 6월 2일 일요일까지 '2주차'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D  

 


주차 별로 주말기간 3일 동안 총 10시간의 플레이타임 달성 한 뒤 5/31, 6/7 당첨자 공지 확인 후, 쿠폰을 수령하면 이벤트 참여완료 ! 


 

단 ! 쿠폰의 유효기간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급일로부터 14일) 

 보상 쿠폰은 1주차 5월 31일 금요일에 지급되고, 2주차 6월 7일 금요일에 지급된다고 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 





GM과 함께 할 수 있는 All Together Now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24인 던전에서 GM과 함께 추억도 쌓고, 미니 이벤트를 통해 사랑의 보물함을 얻는 행운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일정은 5월 29일 수요일부터 5월 31일 금요일 !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됩니다. 

 

전 서버를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며 29일, 31일은 '어둠의 핏빛 상어항' 30일은 '폭풍의 바다뱀 보급기지'를 진행합니다. 




블레이드앤소울 All Together Now ! GM과 함께하는 미니 이벤트 ! 



① 사랑의 보물함

- GM과의 미니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는 분들 중 20명에게 '사랑의 보물함' 을 드립니다.

- GM과의 미니 이벤트 진행 후 우편으로 즉시 지급합니다.

 

 ② GM선물상자

-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서버 별로 100명씩(1인당 GM선물상자 1개 지급) 추첨을 통해 선정합니다.

- 이벤트 시간 동안 지정된 던전에서 몬스터를 공략하면 추첨 대상에 포함됩니다.

- GM 선물 상자는 6월 7일 일괄 지급 예정입니다.




※ GM선물상자에서는 다이노스 승리 만두 10개를 100% 획득 할 수 있으며, 행운이 함께 한다면 대박 아이템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GM선물상자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 중에는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도 있으니 꼭 필요한 캐릭터로 상자를 확인해 주세요.

※ GM선물상자 내 아이템은 사전 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의 GM과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 ! 설렘을 부르는 대박 선물 이벤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사랑의 보물함과 GM의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지금까지 블소 이벤트 정보를 안내해드렸어요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게임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