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 그들의 질주에 열광하라 ! 마법인형 레이스 (~5/29)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28. 11:13

본문



리니지

그들의 질주에 열광하라 ! 마법인형 레이스 이벤트 파워북 설명 ! (~5/29)




안녕하세요 '_' 핑크 마카롱이에요 ! 오늘은 리니지의 마법인형 레이스 이벤트를 파워북의 설명과 함께 담아왔어요.

이벤트 기한은 바로 내일까지니까 놓치지 마시고 이벤트 참여하시기 바랄께요 ! 



이번 이벤트는 과거 리니지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개경>과 유사한 것으로, 플레이어는 마법인형이 벌이는 레이스를 보고 티켓을 구매하여 

배당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법인형 레이스는 기란 마을 동쪽의 개 경주장에서 진행되는데

경주장에는 세 명의 티켓 상인이 등장하며, 이들에게 말을 걸어 레이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리니지 마법인형 레이스 경주장 위치 



경주장에는 세 명의 티켓 상인이 등장하며, 이들과 이야기를 하면 마법인형의 전적을 보거나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 각 마법 인형의 전적을 보세요


마법인형의 승률 및 컨디션을 확인한다


- 레이스 티켓을 사세요


레이스에 참가하는 마법인형 별로 준비되어 있으며, 레이스가 시작되기 전까지만 구입할 수 있다.


- 당첨 티켓을 파세요


레이스가 끝난 후 레이스 티켓을 판매하여 배당금을 받는다.


(※ 레이스에 참여하려면 우선 티켓 상인을 찾아가야 한다)





레이스는 실제 시간으로 30분에 한 번씩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레이스가 벌어지기 전에 각 마법 인형에 해당하는 레이스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레이스가 시작되면 티켓은 구입이 불가능하며, 각 마법인형의 전적을 보고 우승할 마법인형을 예측할 수도 있습니다 :) 

레이스 티켓은 원하는 만큼 구입할 수 있으며(구매량 제한 없음), 또한 레이스에 참가하는 5종의 마법인형 모두의 티켓을 구매할 수도 있다.




레이스가 시작되면 마법인형이 트랙을 달리기 시작한다. 레이스는 자동으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레이스 진행에 관여할 수 없다.



레이스가 끝난 후 티켓 상인을 찾아가 <당첨 티켓을 판다>를 선택하면 배당금을 받는다.

만약 레이스 티켓을 삭제하였을 경우 복구가 불가능하며, 당연히 배당금을 받을 수도 없다.




- 우승한 마법인형의 레이스 티켓을 판매하는 경우


배당률에 따라 배당금을 받는다. 이 때 배당률에 따라 배당금의 규모가 달라지니 주의.


- 그 외의 레이스 티켓을 판매하는 경우


0원에 레이스 티켓을 판매한다. 레이스 티켓은 버리거나 파기할 수 없는 만큼, 필요없는 티켓은 티켓 사인에게 팔아야 한다.


이벤트 기간이 끝나더라도 티켓 및 교환 상인은 그대로 남아있으며, 가지고 있는 티켓을 판매할 수 있다.





지금까지 리니지의 마법인형 레이스 이벤트에 대해 설명해드렸습니다 :)

5월 29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니 놓치지마시고 참여하시기 바랄께요!  마법인형 귀요미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게임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