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전앤파이터' 한국축구대표 최종예선 ! 축구엔 던파닭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29. 11:28

본문



던전앤파이터

한국 축구 대표 최종 예선을 응원합니다 ! 던전앤파이터 축구엔 던파닭 ! 





던전앤파이터 축구엔 던파닭 미션 ! 한국축구대표 최종 예선을 던파와 응원하자 ! 


이벤트 참여 방법 ! 축구엔 던파닭이라는 단어를 넣어 재미있는 제작물을 만들어주세요 ! 

(짤방, 그림, 만화, 영상 등 종류를 막론하고 재미 있으면 OK)


만든 제작물을 모험가님의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올려 퍼뜨려주세요 !  

해당 블로그나 SNS의 링크를 각 주차에 맞게 아래의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에 남겨주시면 끝 !



운영자는 매일마다 수시로 축구 던파닭이라는 검색어로 검색을 한답니다  운영자의 눈에 띄면 당첨확률이 좀 더 UP ! UP !

눈에 띈 블로그의 주소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되어 있다면 그 분은 바로 100% 당첨 ! 


페이스북이나 블로그에 올린 짤방이 너무 기발해서 좋아요 수가 많거나 공유 수가 많아도 그 분은 바로 우선 당첨 ! 

검색만 하는 것이 아니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신 모든 분들의 주소를 일일이 확인하신다고 하니 걱정말고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D 



응모기간은 5월 28일부터 6월 16일로 각 주차별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6월 5일 수요일에 있을 '대한민국VS레바논'의 경기를 응원해요 !




지금까지 던전앤파이터 한국 축구 대표 최종 예선 응원하기 ! 축구엔 던파닭 이벤트를 안내해드렸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