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마비노기 배 동아리 풍선불기 대회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31. 12:05

본문



마비노기

마비노기 배 동아리 풍선불기 대회 이벤트 !! 동아리에 가입하고 풍선을 불어보자 ! 




동아리에 가입하고 풍선 불기 대회에 참여해보세요 ! 가장 많이 풍선을 띄운 동아리에게는 부원 전체에게 선물이 주어집니다!
동아리 별로 1등 선물이 다르니 동아리 부장과 잘 이야기해보고 선택하세요 ! 



던바튼에 있는 캐러반 조와 대화를 나누면 동아리를 가입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됩니다 !

이곳에서 검도부, 음악부, 포워르 연구부 부장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동아리에 가입 하실 수 있어요 !


각 동아리 부장들과 이야기를 나누면 풍선 불기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액션 스킬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준비물은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바람 빠진 풍선'과 2X2의 입네토리, 풍선불기 액션 스킬 입니다 ! 



풍선 불기 액션 스킬을 사용하면 바람 빠진 풍선이 바람이 가득찬 풍선으로 됩니다.


바람이 가득 찬 풍선을 각 동아리 부장에게 전달해주세요 !

하루에 한 번 특정 시간마다 동아리 부장이 풍선의 개수를 카운트하여 가장 많이 모은 동아리에게 1등 상품을 증정합니다 !



검도부 동아리 부장, 음악부 동아리 부장, 포워르 연구부 동아리 부장 !


본인의 동아리가 1등이 아니어도 참여자 전원에게 풍선 선물 사자를 드리며, 실제 시간으로 하루에 3번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 



마비노기 배 동아리 풍선 불기 대회 1등 상품입니다 ! 각 동아리 마다 1등 상품이 다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D




마비노기에서 본격 학교 생활로 전환하는 건지 oTL .... 동아리라니 전 조금 당황스럽네요 ㅎㅎ;

이벤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