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사막' 펄어비스의 MMORPG 기대작, 최신 스크린샷 공개!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12. 11:27

본문


검은사막

펄어비스의 MMORPG 기대작 ! 검은사막 최신 스크린샷 공개 & CBT 정보 안내 !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D 


오늘은 검은사막 제작팀 '펄어비스'가 2013 E3에서 공개한 검은사막의 최신 스크린샷을 담아왔습니다.


E3은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국제적인 게임 전시회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펄어비스의 검은사막도 참가해서 최신 정보를 공개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스크린샷은 게임 커뮤니티 사이트 '인벤'의 기사를 참고했습니다.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59004) 




검은사막은 제가 핑크색 게임세상을 운영하던 초반에 작성했던 글도 있는데요 !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MORPG 출시예정작, 펄어비스의 "검은 사막" http://pinkgamesesang.tistory.com/23)




작년 2012 G-STAR에서 바이어 공개가 이루어졌으며, 1차 CBT는 7월에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저도 검은사막 CBT 소식이 들리면 어서 신청해봐야겠어요 ^_^ 저 뿐만 아니라 검은사막을 기다리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 것 같습니다. 



많은 대작 게임들이 공개되면서 흔히 말하는 '발운영'으로 체면치레도 못하니 이제 믿을 것은 검은사막 뿐 인가요?

다른 게임 사이트가 아닌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퍼블리싱을 맡아 화제이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스크린샷에서는 파이터, 자이언트, 소서리스, 테이머, 레인저까지 공개된 캐릭터의 모습이 모두 등장했으며

거대 오우거와 마을 주민들의 모습까지 공개되었습니다. 






정말 멋있는 배경과 캐릭터들의 모습이지만 이 게임을 고사양으로 돌리려면 

컴퓨터 사양이 걱정되는 바 입니다.. 어서 빨리 7월 CBT 를 만나보았으면 좋겠네요 :D 








지금까지 검은사막 최신 스크린샷 정보를 안내해드렸습니다 ! 


아래의 다음 View 손가락을 꾹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게임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