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무료 접속 서비스 오픈, 7월 3일 부분유료화 전환!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13. 11:46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무료 접속 서비스 오픈 ! 7월 3일부터 부분유료화로 전환 !! 




핑크색 게임세상의 마카롱 입니다 ๑•ܫ•๑ 오늘은 MMORPG 아키에이지의 새소식을 들고왔는데요!

바로 어제 6월 12일 아키에이지의 서비스 변경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무료 접속 서비스 오픈과 함께 7월 3일부터 부분유료화로 전환한다는 소식이였는데요 ! 여러분께 조금 더 자세하게 안내해드릴께요.




무료접속 서비스 런칭과 함께 ‘아키라이프’ 상품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유용하고 편리한 혜택으로 무장한 아키라이프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아래의 '아키라이프' 상품은 7월 3일 정기점검 후 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 아키에이지 부분유료화 상품 '아키라이프'



아키에이지 무료 접속 서비스는 아키라이프 상품 구매 없이도 누구나 모든 서버에서 레벨과 시간에 제한 없이 아키에이지의 다양한 콘텐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집과 도면을 설치할 수 없으며 세금을 납부할 수 없습니다. 또 노동력이 충전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정말 접속-사냥 정도만 가능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_';;


무료접속 서비스 기본 혜택 및 PC방 혜택은 6월 19일 추가 안내 예정입니다.



7월 3일부터는 정액 및 정량 이용권을 1개라도 보유 시 게임 접속이 제한됩니다.
정액 및 정량 이용권을 보유 또는 사용 중인 고객님께서는 환불 또는 상품 전환 신청을 꼭 해주세요.

신규 상품 ‘아키라이프’로 전환하시면 보상 아이템도 드려요.



※ 선물/무료 정액 이용권도 상품전환이 가능하며, 상품전환 신청은 6월 19일 점검 후부터 가능합니다.




XL게임즈가 아키에이지를 드디어 부분유료화로 전환하는데요. 기대가 많았던 기대작이였음에도 불구하고 이른 부분유료화로 말이 많은 것 같네요.

부분유료화지만 노동력이 충전되지 않기 때문에 그저 접속과 사냥만 가능한 정도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집이나 도면 설치 등이 안되니까 말이죠 ^^;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다음 View 손가락을 꾹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아이템베이 배널르 클릭하시면 안전한 게임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