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 이벤트, 우리 혈맹을 소개합니다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17. 11:29

본문



리니지

리니지 이벤트, 우리 혈맹을 소개합니다 ! 



100만 다크 기사단 중에서 우리 혈맹이 제일 매력있다고 생각된다면 ? 

지금 바로 우리 혈맹의 재치 만점, 단결력 넘치는 모습을 소개해주세요! 리니지 이벤트 '우리 혈맹을 소개합니다. 우혈소 이벤트!!' 



리니지 이벤트, 재치 짱 ! 우리 혈맹을 소개합니다 !



개성 넘치는 우리 혈맹과 혈맹원을 소개해주세요 ! 

가장 재치있게 혈맹/혈맹원을 소개해 주시면, 그 중 1개의 혈맹을 추첨하여 해당 혈맹 이름의 버프 동상을 세워드립니다.


그리고 혈맹/혈맹원 소개글을 올려주신 모든 분들과 소속 혈맹원에게도 선물을 드립니다. 



커츠 서버 게시판으로 이동 ! 말머리를 [이벤트]로 선택한 후, 혈맹과 혈맹원을 소개하는 글을 업로드하면 응모 완료 !



리니지 이벤트, 우리 혈맹을 소개합니다. 재치짱 당첨선물 ! 



- 멋진 소개상 : 혈맹 이름이 들어간 '버프 동상'을 1개의 혈맹에게 드립니다 :) 

- 행운 참여상 : 아툰의 선물 꾸러미 ! 소개글 작성자 전원과 작성자의 소속 혈맹원 전원에게 드립니다. 




리니지 이벤트, 단결 짱 ! 우리 혈맹을 자랑합니다 ! 


단결력 넘치는 우리 혈맹을 자랑하는 방법 ! 혈맹원과 파티 사냥을 하고, 체험기를 올려주세요 !

생생한 파티 사냥 체험기 중 5개의 글을 선정하여, 파티원 전원에게 각각 무기 마법 주문서 (3장)을 지급하여 드립니다.


커츠 서버 게시판으로 이동한 뒤, 말머리를 [이벤트]로 선택 ! 혈맹과 혈맹원의 파티 사냥한 체험기를 업로드 하면 응모 완료 ! 



당첨 선물로는 최고 파티상 '무기 마법 주문서 3장'을 드립니다. 파티 사냥 체험기 중 5개를 선정하여 해당 파티의 파티원 전원에게 드려요 :) 




리니지 이벤트, 우리 혈맹을 소개합니다. 우혈소 주의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

아래의 다음 View 손가락 꾹 눌러주시면 감사해요 !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