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스킨 : 북방의 왕 다리우스 출시!!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3. 6. 20. 11:25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스킨, 북방의 왕 다리우스 스킨 한국서버 출시 !! 




안녕하세요. 핑크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6월 19일 한국 서버에 출시된 신규 스킨 ! 북방의 왕 다리우스 출시 소식을 안내해드리려고 찾아왔어요 !! 


갑자기 너무 뜬금없이 다리우스의 신스킨이라 ?! 조금 당황스럽지만 북방의 왕이라는 멋진 컨셉이 담겨있네요 :D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스킨 : 북방의 왕 다리우 



북방의 왕 다리우스는 강력한 의지와 전투용 도끼로 전사들을 이끌고 적대자들에게 죽음을 선사합니다. 


얼굴을 푸르게 칠하고 선두에서 돌진하는 북방의 왕 다리우스의 무기는 그 용맹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무시무시한 맹수를 혼자 힘으로 처치하고 왕위에 오른 다리우스가 그 짐승의 머리를 자신의 도끼에 장식해둔 것이죠. 



이번 스킨에는 새 도끼와 갑옷, 전사의 페이스페인팅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킬 효과와 독특한 귀환 모션이 추가됩니다.



북방의 왕 다리우스 스킨은 975RP로 현재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내 상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북쪽의 설원을 호령하는 전사들의 왕이 되어보세요 !! 




기존의 다리우스 얼굴과는 조금 다른 모습이라 전 어색한 것 같아요. 아무래도 일러스트레이터가 바뀐 것 같은데 얼굴표현은 조금 더 세세해졌네요 :)

라이엇엔 몇 명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일을 하는 건지 궁금해집니다 ☞☜ 멋져멋져요.


퀄리티 높은 다리우스의 스킨이 975RP라니 가격도 꽤 흡족(?) 스럽습니다. 스킨 구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XD



아래의 다음 뷰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해요 !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