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7월 3일 다후타의 유혹, 잠수정 업데이트 !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20. 12:18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7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 다후타의 유혹 미리보기 ! 잠수정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국가선포, 수상저택에 이어 잠수정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께요 :) 


그런데 이 잠수정은 아직 개발이 채 되지 않아 7월 3일 업데이트가 아닌 7월 중순에 업데이트가 된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 



기계물고기가 나타났다


하리하란 기계과학의 집결체, 유인잠수정이 추가됩니다. 목재와 금속 등으로 이루어진 이 잠수정은 거대한 물고기 형상을 띠고 있습니다. 


뾰족한 이빨이 숨겨진 주둥이는 뱃머리 역할을, 2개의 눈은 전조등 역할을, 각종 지느러미는 방향전환 및 속도를 조절하는 날개 역할을 합니다. 

잠수정 상단에는 가죽재질의 좌석이 있어, 최대 2명이 탑승할 수 있습니다.



물 만난 물고기, 물 올랐다


잠수정은 수면 또는 물 속에서 이동할 수 있으며, 특히 물 속에서는 상하좌우로 자유롭고 빠르게 움직입니다


물 속에서만큼은 그 어느 탈것도 따라올 수 없는 성능을 자랑하는 바다의 왕자입니다. 대신 물 밖에서는 소환되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탑승 소환수(말, 당나귀 등)와도 동시에 소환되지 않습니다. 잠수정의 종류는 총 4종으로, 외형은 동일하지만 색상이 다릅니다. 


각각 이벤트, 생활점수, 명예점수, 델피나드의 별로 도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만일 적의 공격을 받아 파손되었을 때에는 마구간지기에게 수리를 부탁하세요.



고유의 스킬을 조합해 사용하라


다른 소환수와 마찬가지로, 잠수정에도 각 부위별로 방어구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소환수 방어구 대신 잠수정 전용 방어구를 장착하며, 이 방어구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달라집니다. 

일정 거리를 날아가서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는 어뢰, 사거리가 짧은 대신 큰 피해를 입히는 대포, 주변에 있는 배를 찾아내는 탐지기, 주인에게 산소를 공급하는 산소 호흡기, 순간적으로 속도를 올리는 제트엔진 등의 스킬이 있습니다. 


이 중 자신에게 맞는 스킬을 조합해 멋진 잠수정을 만들어 보세요. 




지금까지 아키에이지 7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 다후타의 유혹, 잠수정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잠수정이 해마도 조금 닮은 것 같고 물고기도 닮은 것 같고 귀여운 모습이네요.


이제 잠수정을 이용해 수중에서도 빠르고 쉽게 이동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내용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XD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게임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