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1주년 기념 충각단배, 의상 디자인 콘테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24. 11:40

본문



블레이드앤소울

블레이드앤소울 한여름의 눈꽃 대축제, 1주년 기념 충각단배 의상 디자인 콘테스트! 




알고보면 패션에 일가견이 있는 충각단 동해함대지부의 주방장 태장금이 블소의 첫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충각단배 의상 디자인 콘테스트를 개최합니다. 평소 한 패션 한다면? 내가 원하는 블소 의상이 있다면? 지금 디자이너가 되어 응모해보세요 ! 



의상 디자인 콘테스트 참여 방법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서 게시물 제목에 말머리를 [1주년]으로 달아주세요.

내가 제작한 블소 의상(그림/사진/동영상 등)으로 응모해주시기 바랍니다 :D 


▲ 블레이드앤소울 참여 예시 



당선작 선정 방식은 'Bloodlust' 아트 팀이 직접 심사하여 우수작을 선정합니다.

당선작은 향후 협의를 거쳐 게임 내에 적용되며, 아이템 상품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 


당선작의 상품은 1/2/3등 수상자가 'Bloodlust' 아트팀에 입사 지원을 하시면 우대 혜택을 드립니다. 

충각단 동해함대장상 상금 500만원, 충각단 동해함대 기지 관리관상 상금 300만원, 충각단 동해함대 군수대장상 상금 200만원을 드립니다 ! 



참가자 전원에겐 블레이드앤소울 블소샵 의상 10% 할인쿠폰을 1개 드립니다. 



지금까지 블소 1주년 기념 충각단배, 의상디자인 콘테스트를 안내해드렸습니다.

저도 이런 게임 내 의상 디자인 이벤트를 할 때마다 참여하고 싶은데, 제가 블소는 하지 않다보니 세계관을 잘 몰라 참여하기가 힘드네요 ㅠ_ㅠ 하하 


다른 분들의 멋진 아이디어나 구경해야겠습니다 :D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