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대규모 업데이트, 미용실/꾸밈옷 염색 정보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27. 11:14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대규모 업데이트, 다후타의 유혹 ! 미용실/꾸밈옷 염색 출시!! 



코가 높아진 것 같다? 했네, 했어


헤어스타일로 기분 전환을 하고 싶다고요? 캐릭터 생김새를 바꾸고 싶다고요? 다양한 미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곳, 미용실이 오픈합니다. 


간단한 눈화장부터 고난이도 기술이 요구되는 성형수술까지, 여러분이 꿈꿔왔던 모든 아름다움을 체험해보세요. 

신기루섬 명품관에서 미용실 NPC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얼굴 커스터마이징을 자유롭게


미용실에서는 캐릭터 얼굴과 관련된 커스터마이징을 담당합니다. 


캐릭터 생성시와 동일한 환경을 제공하며, 수정한 사항을 미리보기로 확인하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머리스타일, 눈, 화장, 피부, 문신의 모양과 색상을 바꿀 수 있으며 눈, 코, 입, 얼굴형의 생김새를 세부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만 종족 변경이나 성별 전환은 불가능합니다.



미용실은 명품관이 개장하는 7월 중순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정말 아쉽지만 7월 중순까지 기다려야겠네요 ㅠ_ㅠ 



7가지 염색으로 개성을 표출하자


꾸밈옷 염색 시스템도 도입됩니다. 연금술로 제작한 고급 염료를 꾸밈옷에 적용하면 해당 꾸밈옷이 염료의 색깔로 물듭니다. 

선홍빛, 노랑빛, 푸른빛, 분홍빛, 보라빛, 초록빛, 검은빛 등 총 7가지의 염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복자의 형제들: 헤타이로이’와 ‘핏빛 갈기의 사자왕’을 시작으로 염색이 가능한 꾸밈옷의 종류는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입니다.



드디어 제가 바라고 바라던 외형변경 시스템이 나오네요. 너무 늦게 나온 것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이제라도 나오니 너무 좋습니당 :)

하지만 7월 중순 업데이트라니! 이래서는 7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가 맞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대부분은 7월 중순에 업데이트 된다고 하니.... 


명품관 속 미용실, 꾸밈옷 염색 정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의 다음 뷰 손가락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