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백청산맥 업데이트 기념 이용권 출시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28. 12:08

본문



블레이드앤소울

블레이드앤소울 백청산맥 업데이트 기념 이용권 출시 이벤트 !! 블소 프리 이용권 ! 



지금 블소 프리 이용구너을 구매하시면 백청산맥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무엇보다 이미 검증된 혜택 ! 180일 백청산맥 리미티드 패키지를 놓치지 마세요! 



'블소 프리 이용권'을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드리는 특별한 선물 !



- 14일 무료 이용권 : 본인이 직접 사용하거나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14일 무료 이용권 !

- 전 종족 화양현화 : 모두가 기다려온 바로 그 옷 ! 전 종족용 화양연화를 드립니다. 


▲ 전 종족 착용 가능 '화양연화'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블소 프리 이용권' 180일 이용권 [백청산맥 리미티드 패키지]



특별한 혜택이 가득한 백청산맥 리미티드 패키지는 7월 24일까지 한정 판매 되는 상품입니다.


180일 리미티드 패키지의 구성품으로는 홍문파의 이글거리는 육각 남옥, 백야, 홍문파의 백조 깃털 외에도 육각 황옥, 자수정, 청옥, 금강석 등과 

오각 홈 5개, 사각 홈 5개, 고급 극마 제련석 200개, 고급 흑마석 100개, 한방 용봉탕을 드립니다. 


▲ 전 종족 '백야' 착용 모습


▲ 전 종족 '홍문파의 백조 깃털' 착용 모습



그 외에도 일반 유저들이 구매하실 수 있는 90일 이용권과 30일 이용권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신규 유저를 위한 '막내의 모험 패키지'로 14일 이용권과 용봉탕, 사각 홈, 오각 홈등이 구성되어 있는 패키지도 판매중입니다 :) 



이 외에도 휴면 유저를 위한 '귀환자의 여행 패키지'로 30일 이용권과 함께 황옥, 금강석, 극마 제련석, 흑마석과 친구사이 의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 




지금까지 블레이드앤소울 백청산맥 업데이트 기념 이용권 '블소 프리 이용권'의 출시 정보를 안내해드렸습니다!

기존 유저 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와 휴면 유저들을 위한 패키지도 출시되었네요.


백야도 백조 깃털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0^ !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당.


아래의 다음 View를 눌러주시면 감사해요!!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