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세일정보 '선혈의 파도가 넘실거리는군 (6/28~7/2)'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정보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1. 11:58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세일정보 '선혈의 파도가 넘실거리는군 (6/28~7/2)'




스웨인


불편한 몸을 이끌고도 전장을 파괴시키는 그가 몸이 성했다면 어떤 모습이었을까 상상만 해도 두려움이 느껴지지 않나요? 

전략의 대가, 스웨인을 만나보세요!



블라디미르


전장을 핏빛으로 물들이는 그의 파괴력과 무자비함은 가히 공포스러울 정도입니다. 진홍빛 사신, 블라디미르를 만나보세요!



엘리스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적들을 혼란에 빠뜨리는, 사악하면서도 우아한 카리스마로 무장한 거미 여왕, 엘리스를 만나보세요!



회색수염 베이가


사악한 웃음과 함께 전장에 폭발적인 흑마법을 선사하는 악의 작은 지배자, 회색수염 베이가를 만나보세요!



얼음불꽃 애니


강력한 어둠의 마법으로 전장을 뒤덮는 이 어둠의 아이가 어른이 되면 얼마나 더 강한 힘을 보여줄지 생각하면 몸서리가 쳐질 정도입니다. 

얼음불꽃 애니를 만나보세요!



블라디미르 후작


고귀한 신분으로 먹잇감을 조금 더 쉽게 무장해제시켜 버립니다. 블라디미르 후작을 만나보세요! 



거미 여왕 엘리스가 세일에 등장했습니다. 출시부터 지금까지도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엘리스!

탑 라인은 물론 정글 포지션으로도 좋은 엘리스 입니다. 그 외에 스킨은 '얼음불꽃 애니'가 세일하고 있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의 다음 VIew 손가락을 콕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아래의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