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 잠재된 전투 본능을 꺠워라! Ctrl Vs Ctrl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4. 15:39

본문



리니지

새롭게 무장하고 잠재된 전투 본능을 깨워라 ! 리니지 Ctrl VS Ctrl ! 



엘모어 왕국 최고의 대장장이 고퍼드와 검투사 스니퍼!

그들이 아덴 왕국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PVP 특화 무기와 버프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D


절대적 전투 우위를 차지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고퍼드와 스니퍼를 만나보세요 !! 새롭게 무장하고 잠재된 전투 본능을 깨워보자 ! Ctrl VS Ctrl ! 



엘모어 왕국 최고의 대장장이 고퍼드가 PvP 시 특별한 힘을 발휘하는 무기/방어구 아이템이 담긴 신비한 상자를 판매합니다.

신비한 무기/방어구 상자에서는 일결 또는 필격의 무기,방어구 아이템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 


N고퍼드의 신비한 상자에서 습득한 아이템은 인챈트 수치가 증가할 수록 PVP 시 무기류는 추가 대미지가, 방어구는 대미지 감소효과가 적용됩니다. 


▲ 리니지 고퍼드의 신비한 무기 상자 


▲ 리니지 고퍼드의 신비한 방어구 상자 


고퍼드의 신비한 무기 상자, 방어구 상자의 가격은 각각 1만 아데나에 판매된다고 하네요 :) 구매 시 참고하세용 ! 




고퍼드의 친구인 검투사 스니퍼의 신비한 능력 ! 검투사 스니퍼가 유저들의 PvP 역량 강화를 위해 신비한 능력을 발휘한다고 하네요!


- PVP 특화 버프 지원 : 이벤트 기간 중 스니퍼를 만나면, 캐릭터 사망 시 아이템의 증발 및 드롭을 막는 PVP 특화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버프를 받으려면 5,000 아데나를 소모해야 합니다 :) 



- +10 인챈트 상자 교환 : +10까지 인챈트 된 고퍼드의 신비한 상자 속 아이템을 스니퍼에게 가져가면, 축복받은 아이템이 담긴 상자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10 인챈트 된 일격의 아이템은 스니퍼의 은빛 상자로, +10 인챈트 된 필격의 아이템은 스니퍼의 금빛 상자로 교환됩니다 ! 


▲ 리니지 스니퍼의 은빛 & 금빛 상자 



리니지 이벤트 ! 잠재된 전투 본능을 깨워라, 고퍼드 & 스니퍼의 이벤트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

아데..아데나만 있으면 이벤트를 즐기기 쉬울텐데요. 아데나가 문제.... 역시 돈이 문제입니다 ☞☜ 이벤트 참고하세요 !!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X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