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모두를 위한 7월의 여름 이벤트 ! 친구야 놀자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5. 12:43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모두를 위한 7월 여름 이벤트 ! 친구야 놀자 




아키에이지에 새로 가입한 유저와 귀환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1 !! 

7월 3일 정기점검 후 새로 가입한 회원을 도와줄 선물 꾸러미는 설레임의 반지 2개, 설렘의 귀걸이 2개, 설레임의 목걸이 1개가 담겨있습니다.


7월 3일 기준으로 최근 15일 이상 아키에이지에 접속하지 않은 회원의 경우 소환수 장비와 날틀이 담겨있는 그리움의 선물 꾸러미!

그리고 아키라이프 10일 체험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D 아키라이프 10일이 공짜라니 !! 조..좋으당 



잠시 쉬고 있는 친구들에게 나의 초대 URL을 전달해 아키에이지로 초대해보세요!

많은 친구들을 데려오면 GTX 680, 아이패드 미니, 자동차(게임 아이템)이 내 손안에 들어온다고 하네요 :D 


자신의 초대 URL을 복사한 후 이메일, 페이스북, 메신저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잠시 아키에이지를 쉬고 있는 친구에게 전달해주세요!

친구가 초대 URL에 접속해서 초대 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벤트에 참여 완료 된답니당. 



초대를 많이하면 많이 할수록 ! 지포스 GTX 680, 아이패드 미니, 인텔 SSD, 지포스 GTX 660Ti, 게임 아이템 등을 드립니다 :) 



아키에이지 열심히 플레이 하고, 아키에이지 카드 상자 모아서 자동차 타가세요 !! 

게임에 접속하면 1시간 마다 우편함에 '모아라 아키에이지 카드 상자'가 지급됩니다. 카드 상자를 열면 'ArcheAge' 8글자 중 1글자가 랜덤 증정! 

나오는 글자들을 모아 'ArcheAge' 8글자를 만들어 사용하면 두근두근 자동차 응모권을 드립니다 :) 


응모권을 받아 7월 31일 정기점검 전까지 가방과 창고에 잘 가지고 있으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두근두근 자동차 상자를 드립니다. 



자..자동차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 아키에이지를 잠시 접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참여해보세요 !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당 ^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