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세일 '빛이 있으면 어둠도 있는 법 (7/12~7/16)'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정보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15. 11:42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세일 '빛이 있으면 어둠도 있는 법 (7/12~7/16)'




팀장님의 화끈한 세일은 이제 갔다! 밝은 빛이 있었으니 어두운.....우울한 세일이 시작됩니다 (?)

일이 있어서 비단 인어 나미를 사지 못했던 것이 한이네요 o<-< ..... 나미야!! 내일 16일 세일은 좋을 것이라 생각하며 12일 세일입니다.


누가 봐도 별로 땡기는 게 없...죠............스킨 세일이 죽었습니다. 520RP 스킨 3개라니............. 



제라스


칼바람을 휘젓는 비전 마법의 힘! 초월한 마법사, 제라스를 만나보세요!



하이머딩거


과학에 있어서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역량을 발휘하는 위대한 발명가, 하이머딩거를 만나보세요!



티모


귀여운 외모와 날쌘 움직임으로 많은 소환사들의 사랑을 독점하는 날쌘 정찰병, 티모를 만나보세요!



깊은 숲 애쉬


거친 호흡과 함께 어울리지 않는 야성을 뿜어내는 반전 매력! 깊은 숲 애쉬를 만나보세요!



뼈갈퀴손 쉬바나


전장 이곳 저곳을 누비며 하프 드래곤의 위용을 제대로 보여주는 뼈갈퀴손 쉬바나를 만나보세요!



토템 마오카이


자연을 수호하는 뒤틀린 나무 정령! 고대 토템의 힘으로 더욱 강력한 위용을 떨치는 토템 마오카이를 만나보세요!



세일이 주겄슴다.......... 반짝반짝 빛이 날 16일 세일을 기대하면서 마카롱은 이만 물러갑니다 ☞☜ 

아... 520RP 세일 시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