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캐릭터 허크, 캐릭터 정보 및 스크린샷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16. 15:13

본문



마비노기 영웅전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캐릭터 허크, 캐릭터 정보 & 스크린샷 공개



마비노기 영웅전의 7번째 캐릭터 허크의 캐릭터 정보와 인게임 스크린샷이 공개되었습니다 !! 그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허크의 얼굴 !!

제 기대를 제대로 빗나간 젊은 카이와 카록을 섞어놓은 듯한 얼굴에 좌절...... 젊은 미소년을 내놓아라 데브캣 !!!


그래도 몸 좋고 힘이 짱짱 쎈 대검 캐릭터 허크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대검을 사용하는 근육질의 전사 '허크' 


허크는 대단히 공격적인 캐릭터로 다소의 피해를 감수하더라도 적에게 더 강한 대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닥돌 캐릭터네요 ☞☜


공격 연쇄 스킬을 이용해서 적을 끊임없이 공격할 수 있고, 허크의 공격능력은 플레이가 숙련되면 될수록 더 강해진다고 합니다 :)

스킬을 잘 활용할수록 적에게 더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생존을 위한 스킬도 회피 후 바로 반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숨돌릴 틈도 없이 공격을 휘몰아치는 쾌감을 허크와 함께 느껴보세요 :D 


▲ 마비노기 영웅전 스킬 특징 공격 연쇄



공격 연쇄 : 끊임없이 검을 휘두르면서 공격을 이어나갈 수 있는 기술입니다. 스태미나가 허용하는 한 적을 향한 공격을 멈추지 않는다고 하네요 :) 


▲ 마비노기 영웅전 스킬 특징 공격 쳐내기



공격 쳐내기 : 검을 이용해서 적의 공격을 쳐낼 수 있습니다. 공격 쳐내기에 성공하면 적은 잠시 무방비 상태로 비틀거리게 됩니다. 


▲ 마비노기 영웅전 스킬 특징 철벽 & 복수



철벽 & 복수 : 정면에 있는 적의 공격에 방해받지 않고 돌격할 수 있습니다. 철벽 중 피해를 입으면 복수가 발동되며, 

다음 공격은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 마비노기 영웅전 스킬 특징 소용돌이



소용돌이 : 검과 함께 회전하면서 주변의 적들을 쓸어버리는 스킬입니다. 


▲ 마비노기 영웅전 스킬 특징 심판



심판 : 검을 거칠게 휘두르면서 적에게 돌진하는 기술입니다. 2번까지 연속으로 돌진할 수 있습니다.

긴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지고 있지만, 허크의 일부 액션은 심판의 대기 시간을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허크의 전용장비 모습입니다. 중갑을 입고있는 허크와 허크의 전용무기인 '대검'의 모습인데요 :)

어깨에 달려있는 것이 방패(?) 라고 해야될 지... 날개도 아니고 방패도 아닌 것이 참 특이하게 생겼네요. 염색하면 어떤 모습일 지 궁금해집니다 !!



이제 이틀 뒤면 업데이트 될 허크 !! 굉장히 많이 기대하고 있답니다 ^,^ 여러분도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