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세일 '세일의 균형은 유지되어야 한다 (7/16~7/20)'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정보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17. 16:46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세일 '세일의 균형은 유지되어야 한다 (7/16~7/20)'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7월 16일 세일 ! 세일의 균형은 유지되어야 한다 ! 맞는 말이죠. 지난 세일은 너무 했어요 정말 ㅜㅠ 


그럼 7월 16일 세일 목록을 안내해드릴께요. 



신드라


그녀의 적들은 구체가 발산하는 어둠 속으로 빨려 들어가 공포 속에 길을 잃습니다. 어둠의 여제, 신드라를 만나보세요!



갱플랭크


그에게 협상이란 강탈의 또 다른 표현일 뿐입니다. 바다의 무법자, 갱플랭크! 그와 함께 승선을 준비해보세요!



초가스


흉포하게 전장을 휘젓는 공허의 포식자! 공허의 공포, 초가스를 만나보세요!



크롬 람머스


단단하기 짝이 없는 중무장 아르마딜로가 크롬으로 몸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 나타났습니다. 크롬 람머스를 만나보세요!



무자비한 판테온


전쟁의 장인에게는 온갖 기능으로 무장한 전투복보다 더 위협적인 근육이 있습니다. 무자비한 판테온을 만나보세요!



미친 과학자 신지드


광기에 가득 차 전장에 독 안개를 피우며 적들을 우롱하는 미친 과학자 신지드를 만나보세요! 



제가 평소 도전해보고 싶었던 챔피언 신드라가 이번 세일 반열에 올랐습니다. 

지난 로테이션에서 연습해보았을 땐 꽤 어렵더라구요. 구체를 다루는 섬세한 컨트롤이 필요하달까.... 그래서 지금 구입할 지 말 지 고민중이랍니다.


그 외에 팬티판테오..ㄴ....이라 불리는 무자비한 판테온의 세일도 눈에 띄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