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영웅전 8월 1일 업데이트 에피소드3 레이드 전투 소개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18. 16:31

본문



마비노기 영웅전

마비노기 영웅전 액션쇼크 8월 1일 업데이트, 에피소드3 레이드 전투 소개 



7월 18일 허크가 업데이트 되면서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에피소드3 레이드 전투의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D 

레이드 컨셉아트로 만나보았던 보스 몬스터들 !! 이번에 자세히 만나보시죠! 



마비노기 영웅전 8월 1일 업데이트 예정, 레이드 보스몬스터 '저거노트'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는 거지만 저거노트는 마비노기의 G9 보스 '클라우 솔라스'를 좀 닮은 것 같네요. 클라우 솔라스가 조금 더 기계화 됐달까?

글라스 기브넨과 클라우 솔라스를 닮은 듯한 저거노트! 조금 징글징글한 모습입니다.


저거노트는 거대한 기계 생명체로 기존에 보지 못했던 독특한 외형을 보여줍니다. 기계와 생체의 금지된 마법 실험으로 탄생한 괴생명체.

자신을 방해하는 모든 것들을 철저하게 파괴해 버립니다.


강력한 저거노트를 처치하기 위해서는 일정 주기마다 반복하는 충전 패턴을 파악해서 전투를 진행해야 합니다.

저거노트와 전투가 펼쳐지는 지역 중앙에는 거대한 충전 장치가 저거노트의 힘을 강화시켜 줍니다.


충전을 완료하면 천장으로 올라가 위협적인 공격을 하기에 플레이어들이 서로 협력해서 저거노트의 충전을 방해해야 하며,

방해에 성공하면 저거노트의 숨겨진 약점이 활성화 되어 처치에 큰 도움이 됩니다.


독특한 전투 패턴과 다양한 액션의 저거노트와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마비노기 영웅전 새로운 형태의 레이드 보스몬스터 '바크 1호'



기존엔 보지 못했던 새로운 형태를 가진 보스몬스터가 나타났습니다. 생물이라고는 볼 수 없는 기계형태의 몬스터! 


이 레이드 보스 바크 1호는 전차 같은 모습에 각종 기계가 달린 형태의 몬스터입니다.

굴을 파기 위한 거대한 드릴, 나무를 자르던 톱니, 광석을 옮기던 기계 팔 등이 본래의 용도와는 다르게 플레이어를 향해 공격해옵니다.


바크 1호의 본체는 기본적으로 움직이지 않지만, 상황에 따라서 바닥의 레일을 타고 다른 위치로 이동하기도 합니다.

몇몇 군데엔 플레이어가 바크 1호의 본체 위로 올라가서 기계들을 부술 수도 있으며, 부서진 기계는 플레이어를 더이상 공격하지 않습니다.


몇몇 군데에 설치된 방향 조작기를 이용하여 바크 1호의 이동 위치를 잘 제어한다면 전투를 더욱 유리한 방향으로 이끌 수 있을 것 입니다.





다음은 레이드를 진행하는 에피소드3의 레이드 전투지역입니다 :)


어둑어둑한 동굴형태의 봉우리 안 쪽 깊숙히 들어가면 저거노트를 만날 수 있는 맵이 나오게 되고 바크 1호의 경우 봉우리의 바깥 편에서 

전투를 진행하게 되는 것 같네요. 


▲ 마영전 보스 몬스터 저거노트 레이드 전투 지역


▲ 마영전 보스 몬스터 바크 1호 레이드 전투 지역



아래의 장비는 80제 장비로 알려진 '스켈레톤' 장비의 모습입니다.

대검을 들고있는 허크, 피오나와 벨라, 카록, 카이 등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전 개인적으로 블랙펄 (해적) 시리즈를 좋아하는 지라... 스켈레톤은 그냥...바..바라만 볼 뿐........ 흑흑 







이상 마영전 8월 1일 업데이트 예정, 에피소드3 레이드 전투를 소개해드렸습니다 :D 

좋은 하루 되세요!! 아 어서 빨리 접속해서 과일 꺠기도 진행해보고 싶네요 u_u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