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사막 2013 MMORPG 기대작, 모바일 티저 페이지 오픈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26. 17:02

본문



검은사막(Black Desert)

검은사막 2013 MMORPG 기대작, 모바일 티저 페이지 오픈 !! 



안녕하세요 ! 핑크마카롱입니다 ๑•ܫ•๑ 


공개된 정보도 별로 없이 CBT 발표도 아직인 이 게임을 2번정도 포스팅하면서 얼마나 기다려왔는 지 모르실겁니다!!

2013 하반기 기대작 ! MMORPG 검은사막의 모바일 티저 페이지가 오픈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모바일이라고 해서 PC에서 접속을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주소로 접속해보세요.



- 모바일용(스마트폰/태블릿 PC): m.black.daum.net/teaser

- PC용: http://bbs.pub.game.daum.net/gaia/do/black/mobile/teaser/commentList?bbsId=EVC002&articleId=1#top




검은사막은 제가 정말 관심있게 지켜본 게임이기도 하고 두 번의 포스팅 모두 많은 방문자들이 찾아오셨었는데요.


첫 번째로 썼던 MMORPG 출시예정작, 펄어비스의 "검은 사막" (http://pinkgamesesang.tistory.com/23)과

두 번째로 썼던 포스팅은 '검은사막' 펄어비스의 MMORPG 기대작, 최신 스크린샷 공개! (http://pinkgamesesang.tistory.com/474) 이였었죠 :) 


이 글에는 적혀있지 않은 정보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위 링크도 들어가보세요!



그럼 이제 모바일 티저페이지에 대해 말을 해볼까요? 


이번에 공개된 모바일 티저 페이지에서는 CBT 신청 등의 주요 소식을 먼저 알 수 있는 'CBT 알리미 서비스'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스크린샷과 영상 등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CBT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누구보다 빠르게 정보를 접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저도 확인하자마자 바로 신청했답니다 ☞☜ MMORPG 덕후(?)로써 검은사막은 꼭 체험해보고 싶거든요!


또 모바일 페이지 뿐만 아니라 후엔 공식 홈페이지도 공개될 것이고 CBT도 진행이 되겠죠? 티저페이지가 있기 전까진 검은사막의 소식을 

알 수 있는 건 페이스북 뿐이여서 좀 불편했었는데 슬슬 이렇게 공개되는 정보들을 보니 게임을 기다리고 있는 제 입장으로썬 굉장히 좋네요 :)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제작자 분들의 인터뷰를 최근에 본 적 있는데 CBT는 아마 9월 즈음으로 가을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해요.

1차 CBT 시기는 7월이라고 알려져있었는데 공개가 늦춰진 만큼 더욱더 완성도 있고 퀄리티 높은 게임으로 찾아오겠죠?


▲ 검은사막 티저 영상 '여명'

 

 

 

위 사진은 제 핸드폰으로 찍어본 검은사막 모바일 티저 페이지에요 :)

다음 앱으로 접속 해 검색창에 '검은사막'을 검색하면 모바일 티저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답니당 ㅎ_ㅎ 조명이 쬐끔 어두운 게 아쉽네요.







아쉬운 점은 이번 모바일 티저 페이지에서 '테이머' 캐릭터가 공개되지 않은 점인데요.

검은사막의 마스코트!라고 할 수 있는 귀여운 테이머가 공개되지 않아 조금 슬플 뿐....... 그 마음을 소서러로 달래봅니다 (?)


또 8월 2일엔 새로운 테마가 공개된다고 하는데 이 때 테이머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인 지 궁금해집니다 ^.^ 




▲ 검은사막 트레일러 영상 '출정'



아래는 제 핸드폰으로 직접 모바일 티저 페이지에 접속 해 찍어본 사진이에요 ! 

PC가 아니더라도 모바일에서 모두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노트2인 제 핸드폰으로 펜으로 낙서(?)도 해보고 


소서러에 대한 제 마음도 표현해보고.....하하 ☞☜ 또 CBT 알리미에 신청하면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린다고 해요!

나름 중요한 내용인 지라 별까지 그려놓았습니다 *-_-* 


 



이미지 출처는 검은사막 모바일 티저 페이지에서 담아왔습니다. 모바일 다음 앱에서 검은사막을 검색하고 티저 페이지를 만나보세요 :)


저 역시 많은 기대를 하고 있구요 ^.^ 그럼 지금까지 마카롱이였습니다 !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