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온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 신규 스킬 정보 안내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8. 5. 16:49

본문



아이온

아이온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 테스트 서버 신규 스킬 정보 안내





아이온이 이번 여름 4.5 업데이트를 맞이하고 있죠! 신규 클래스인 기갑성이 테스트서버에 공개되면서 많은 관심을 끌고있는데요 :)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 테스트서버에 공개 된 신규 스킬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신규 스킬은 대도시와 주신전 내부에 있는 각 직업별 스승에게서 구입할 수 있답니다 ! 그럼 각 클래스 별 추가된 신규 스킬을 안내해드릴께요. 






아이온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 신규 스킬 '검성'


검성은 검기 도발이라는 신규 스킬이 추가 되었고, 마력 방어 스킬이 기존 수치보다 200 상향 되었습니다.





아이온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 신규 스킬 '수호성'


수호성은 비행 포획이라는 스킬이 추가 되었습니다. 비행 전용 스킬로 원거리의 적을 앞으로 끌어당기는 스킬입니다 :)

또 처단의 일격이 기존 대미지보다 상향되었습니다. 





아이온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 신규 스킬 '궁성'


궁성의 신규 스킬은 둔화의 화살로 원거리 대상에게 물리 타격을 입히고 디버프를 입힙니다.

맹독 화살이 기존 단일 스킬에서 연속기 3단계 스킬로 변경되었으며, 대미지가 상향 되었다고 하네요 :D 





아이온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 신규 스킬 '살성'


단검 비무라는 신규 스킬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원거리의 적에게 물리 타격을 주며 비행 전용 스킬이라고 하네요.

연속 회피의 경우 기존의 I 단계 보다 증가하는 회피 수치가 높아졌습니다.





아이온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 신규 스킬 '마도성'


마도성의 신규 스킬은 '열화'라는 스킬로 연속기 3단계의 스킬입니다. 불속성 마법 타격 스킬이라고 하네요!

또 마력의 얼음칼은 기존의 I 단계에서 II 단계를 배울 수 있게 상향되었습니다. 





아이온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 신규 스킬 '정령성'


정령성 신규 스킬로는 황야의 격노가 추가되었으며 3단계 누적스킬로 땅속성 마법 타격 스킬입니다.

기존 스킬 상향은 흡인 II 단계를 배울 수 있게 추가되었네요! 





아이온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 신규 스킬 '치유성'


치유성 신규 스킬은 둔화의 망치로 마법 시전 시간이 50% 증가하는 스킬이네요.

또 소환: 신성한 기운 스킬의 공격 성공률이 증가 했다고 합니다 :D 





아이온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 신규 스킬 '호법성'


호법성의 신규 스킬은 맹렬격으로 대상에게 물리 타격을 입힌다고 합니다. 연속기 4단계 스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절명타는 대상에게 입히는 대미지가 상향되었고 대미지 유효거리가 6m로 상향되었어요! 





아이온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 신규 스킬 '사격성'


사격성의 신규 스킬은 비행 사격으로 비행 전용 스킬입니다. 스킬을 맞은 대상은 비행속도가 감소하게 되어있네요.

또 기존 스킬이였던 장벽 형상화는 II 단계 스킬을 배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온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 신규 스킬 '음유성'


음유성은 경쾌한 선율이라는 스킬이 신규 추가되었습니다. 공격속도를 20% 증가시키는 스킬이네요.

또 기존의 스킬인 절혼의 화음, 청아한 울림, 평온 변주곡 등이 상향되었다고 합니다! 




글을 쓰면서 느끼지만 아이온은 정말 클래스가 많네요. 이 많은 클래스에 기갑성까지 추가된다고 하니...

각 클래스 별로 밸런스 맞추는 것도 일이겠네요 ㅜ_ㅜ 4.5 업데이트로 신규 스킬이 추가되고 기존 스킬들이 상향되었다고 합니다!


아직 테스트 서버의 업데이트라 본서버 적용 시 조금 변경사항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