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세일 '패기만이 널 승리로 이끌 것이다 (8/13~8/17)'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정보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8. 14. 14:31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세일정보 '패기만이 널 승리로 이끌 것이다 (8/13~8/17)'



볼리베어


다 필요 없습니다. 그저 천둥 몰아치기로 달려가서 넘기세요. 그리고 때리세요. 이깁니다. 울부짖는 천둥, 볼리베어니까요.



다리우스


긴 말 필요 없습니다. 포획으로 끌고 오세요. 그리고 때리세요. 그리고 궁. 이깁니다. 녹서스의 실력자 다리우스니까요.



트린다미어


더 쉽습니다. 거리가 되면 꼬꼬댁. 안되면 으아. 그리고 때리세요. 이깁니다. 야만전사 왕, 트린다미어니까요.



국왕 트린다미어


포스 넘치는 국왕 스킨과 함께라면 더 쉽습니다. 겁먹지 말고 때리면 됩니다. 국왕 트린다미어라면 말이죠. 



강철의 솔라리 레오나


일단 천공의 검을 던지고 생각하세요. 나머지는 빛의 기운을 받은 당신의 파트너가 알아서 합니다. 강철의 솔라리 레오나와 함께라면 말이죠.



마법사 럭스


그리고, 마법사 럭스도 만나보세요.




마법사 럭스 스킨 설명이 뭐 저런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을 옮기면서 혼자 빵터졌네요 *-_-* 

강력한 세 남자(?)의 세일 !! 패기넘치는 챔피언들이네요 ^.^ 참고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