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2 레이더스 숨겨진 재미를 찾는 자들, 레이드버스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8. 22. 16:27

본문



리니지2

리니지2 레이더스 숨겨진 재미를 찾는 자들, 출발! 레이드 버스 이벤트 !!




삼삼오오 모여 아덴 월드 곳곳을 누비던 필드에 새로운 레이드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흩어진 레이드 보스를 찾아 모두 함께 달려가던 '버스'의 숨겨진 추억을 다시 한 번 느껴보세요 :D !! 



다양한 타입과 모습의 레이드 보스들 !! 아덴월드 곳곳에서 새로운 몬스터들이 등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 


일정 주기마다 출현하며 특정 시간대 출현, 환영의 돌 소환으로 등장하는 레이드 보스들이 있답니다!



환영의 돌을 사용하면 필드 레이드 보스를 소환할 수 있다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소환된 레이드 보스가 완제 무기와 방어구를 드랍할 확률이 더 높다고 해요!

레이드 포인트를 다양한 아이템 혹은 혈맹 명성치로 교환할 수도 있답니다 !!



GM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레이드 투어 !! GM이 준비한 필드 레이드 버스 투어에 참여하세요.

더욱 강력해지고 새로워진 필드 보스들을 보다 신나고 즐겁게, 그리고 안전하게 만나볼 수 있는 첫번째 기회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GM의 레이드 투어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일정 확인 후 버스 첫 차를 타고 특정 시간대 출현 레이드 보스를 공략하세요 :)

버스 환승역에서 GM이 불러낸 소환형 레이드 보스를 물리치면 된답니다 !!



지금까지 리니지2의 레이더스 숨겨진 재미를 찾는 자들, 레이드 버스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