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영웅전 9월 10일 업데이트, 신규 PVP 아레나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9. 5. 15:01

본문


마비노기 영웅전

마비노기 영웅전 9월 10일 업데이트, 새로운 1:1 PVP 모드 아레나 



안녕하세요! 핑크마카롱입니다 :D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마비노기 영웅전의 9월 10일 업데이트 소식 ! 1:1 PVP 모드 아레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D 



마비노기 영웅전 9월 10일 업데이트, 새로운 PVP 모드 아레나 !!



기존과는 다른 1:1 진검승부 형태의 PVP 모드인 '아레나'가 추가됩니다 ! 

아레나의 진행 시간은 90초로 진행되며 90초 안에 상대방을 먼저 쓰러트리는 쪽이 이기는 경기 입니다.


총 64명이 입장이 가능하며 4개의 경기장에서 8명의 인원이 동시에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 때 누구나 관전모드를 통해 진행중인 경기를 함께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아레나에서는 최소 능력치가 보정되어 어느 누구도 만만한 상대가 될 수 없습니다. 


명예의 상징인 아레나 전용 '랭킹 타이틀'과 영광의 인장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PVP 모드, 아레나를 만나보세요!

아레나는 1:1로 진행된다는 점과 관전모드가 진행된다는 점, 짧게 90초의 진행 방식 모두 마음에 드는 PVP 모드에요!!


어떻게 진행될 지는 확실히 겪어봐야 알겠지만 지금 상태론 굉장히 만나보고 싶답니다 XD 



보물을 향한 찰스의 질주, 이번에는 광산 열차다 !! 찰스 트레인 


광산 열차를 타고 먼저 출발한 찰스보다 더 많은 에르그 광석을 채굴해보세요!

안개 봉우리 지역에 있는 광산에서 진귀한 보물이 묻혀있다는 소문이 돌고있습니다.


하지만 이 소문을 듣고 찰스가 재빠르게 출발했다고 하니 이대로 두고 볼 수만은 없는 일 ! 찰스의 방해에 주의하면서 채광포로 더 많은 광석을 쏴 맞춰보세요.

광산 열차가 여러분을 보물의 방으로 이끌 것 입니다 :) 



균형있는 팀 구성을 위한 매칭 시스템 ! 양 팀의 공격력과 크리티컬, 공격속도 등의 능력치가 균형을 이루도록 도와줄 시스템입니다.

저는 데스 매치를 종종 가고는 하는데 상대 팀에 허크같은 돌진 캐릭터가 다수 있을 경우엔 정말 힘들어서 못하겠다!!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거든요 :( 


이런 매칭 시스템으로 조금이나마 팀 간의 불균형이 해소되었으면 하네요!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무제한 헤어와 이너아머 (여성 캐릭터)


돌리걸이라는 귀여운 이름으로 찾아온 새로운 무제한 헤어 !! 한가위를 맞이해 새로운 헤어와 이너아머가 출시된다고 합니다.

돌리걸 헤어는 트윈테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굉장히 사랑받을 헤어라고 생각해요 :) 참 귀여운 것 같네요♥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무제한 헤어와 이너아머 (남성 캐릭터)


허크를 제외한 남성 캐릭터들의 무제한 헤어의 이름은 언밸런스 호크이며, 허크 전용 헤어로는 스트레이트 밥이라는 헤어가 추가된다고 하네요!

허크는 약간 브래드 피트를 닮은 것 같아요 •ܫ• 뱅커와 스트레이트 밥을 사용하면 굉장히 분위기 있을 것 같네요! 어디까지나 제 생각....이랍니다. 하하하 



그럼 지금까지 마비노기 영웅전의 9월 10일 업데이트, 신규 PVP 모드 아레나와 무제한 헤어 업데이트 소식 등을 전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