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수영장 파티 스킨 출시 !! (리신,그레이브즈,레오나,레넥톤)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3. 9. 12. 14:50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수영장 파티 스킨 출시 !! 직스의 수영장 파티에 놀러오세요 !!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에 새롭게 출시된 수영장 파티 스킨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텐데요! 한국은 이제 여름이 다 끝나고 가을 날씨인데 

한 박자 늦게 수영장 파티 스킨이 출시되었네요. 8월 초-중순에 나왔다면 정말 좋았을텐데 쪼끔 아쉬워요 XD 


직스의 수영장 파티 초대장을 받는 동료 챔피언들은 겁에 질릴 정도는 아니래도 가슴이 철렁합니다. 그것도 내셔 남작의 소굴 바로 앞에 초대 공고를 붙이니 어느 정도인지 짐작이 가시겠죠? 하지만 직스가 실망할 일은 올해도 생기지 않았답니다. 머리 위에서 10메가톤급의 물폭탄이 뻥뻥 터져도 재미있겠다고 생각한 용감무쌍한 챔피언이 네 명이나 와 줬고, 바야흐로 수영장 파티는 분위기가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그런데 소환사 여러분, 여러분도 이 파티에 초대되셨습니다. 여러분의 파티니까요. 수영장 파티는 팬 여러분께서 시작한 것인 만큼, 이번 기회에 팬 여러분이 리그 오브 레전드를 만들어나가는 데 얼마나 많은 아이디어와 영감을 주셨는지 여기서 한번 돌아보고자 합니다. 또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SNS 에선 코스튬 플레이와 챔피언 컨셉 아트를 비롯해 팬 여러분께서 만들어주신 많은 수영장 파티 관련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수영장 파티 그레이브즈



그레이브즈가 드디어 무법자의 명성에 걸맞는 물총을 찾아냈다고 합니다! 

물을 뿜는 새로운 파티클 효과를 자랑하지만, 실은 신지드가 '집에서 손수 만든' 수산탄보다 더 따끔하게 아프다구요! 


귀환을 사용하면 기지 쪽으로 멋지게 다이빙하는 네 가지 모션을 보여드리니다. 연막탄 효과에도 어떤 재미가 숨어있는 지 꼭 확인하세요 :)

정상가 1350RP, 9월 26일 17시 까지 975RP에 판매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수영장 파티 리 신



리 신이 산뜻한 여름 복장을 입고 어디선가 과일 코코넛 드링크를 만들어왔어요!

하지만 리 신에게 눈 가리고 술래잡기를 하자고 덤비진 마세요! 수중 음파를 시전하는 게 반칙이란 걸 도통 모르니까요. 





리그오브레전드 수영장 파티 레오나



공격로가 너무 뜨겁게 달궈지면, 선탠하는 레오나의 여명의 방패 속에서 그늘을 찾아보세요!

태양 아래 잠깐 기절하는 것 쯤 뭐 어떤가요? 개인적으로 이 수영장 파티 레오나 스킨 일러스트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 T-T 특히 머리요!! 완전 여신머리♥





리그오브레전드 수영장 파티 레넥톤 



수영하는 양 떼들을 도륙합니다? 레넥톤이 인명 구조원 일을 너무 진지하게 하고 있는걸요?

이봐요 상악어 양반, 구명 튜브는 그렇게 쓰는 게 아니라구요!! 





직스를 포함하여 수영장 파티에 참여한 5명의 챔피언과 그들의 수영장 파티 스킨이 모두 포함된 수영장 파티 세트는 맞춤형 가격 세트로 판매됩니다. 

챔피언은 30% 할인된 가격에, 스킨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모두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7,413RP에 이 모든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013년 9월 26일 17시까지만 판매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LOL)의 수영장 파티 스킨 출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

레오나를 잘 다룬다면 꼭 사고싶은 스킨이지만... 챔피언도 없는 레오나 ☞☜ 차근차근 연습해봐야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