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새로운 도전, 무신의 탑 !! 야황의 귀환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9. 12. 15:30

본문




블레이드앤소울

블레이드앤소울 새로운 도전 무신의 탑, 야황의 귀환 !!  



블레이드앤소울의 새로운 도전의 탑 !! 무신의 탑이 15층까지 !! 새롭운 도전의 탑, 무신의 탑을 만나보세요 :) 



유일무이한 그릇인 당신의 무공을 더욱 단련시키기 위해 무신삼원로가 전 대륙에서 소집해온 절세 무공의 관문들!

적운선사의 부름을 받고 정하도를 제압했던 적이 있는 자만이 새로운 시험에 응할 수 있어요 :) 


입장 방법으로는 '적운선사의 부름' 퀘스트를 완료한 상태에서 무신의 회당 1층에 새롭게 열린 용혈문 또는 2층의 적운선사의 방을 통해 출입할 수 있어요!



블레이드앤소울 무신의 탑 9층 설신 추추카 & 바바왕 쿠라칸



새로운 절세무공의 경지 수련을 위해 무신삼원로가 특별히 포획해 온 북방설원의 야수

설신으로 불릴만큼 거대하고 위압적인 괴조와 설인이 소환해내는 거대한 고드름을 피하면서 공격의 타이밍을 찾아내야 합니다! 



블레이드앤소울 무신의 탑 10층 철갑사자왕 미후



녹립도의 보물창고를 지키던 장사였던 그는 넘치는 투지를 해소하고자 각지를 여행하던 중,

청운선사를 만나 무신의 탑에 정착하여 도전자들과 비무를 벌이며 지내고 있다.


그의 남다른 투지는 사실 팔에 장착하고 있는 마성의 권갑에 의한 것으로 그가 권갑으로 땅을 강하게 내려찍을 때를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블레이드앤소울 무신의 탑 11층 도깨비왕 홍적귀



무신삼원로와의 모종의 내기에서 패하면서 무신의 탑에 갇히게 된 도깨비들의 왕.

무신삼원로가 내기에서 이기면서 전리품으로 얻게 된 도깨비방망이가 당신을 도울 것 입니다 :) 


도깨비들의 왕이라니까 굉장히 강력해보이네요! 블소의 도깨비는 이렇게 생겼군요 ㅎ_ㅎ 



블레이드앤소울 무신의 탑 12층 칼날왕 사갈만



무신삼원로가 훔쳐낸 종족의 신물을 되찾기 위해 구름처럼 몰려드는 뱀비늘족의 공세 속에서 신물이 보관된

유리관을 안전하게 지켜내야 한다! 



블레이드앤소울 무신의 탑 13층 고대법기 적신 & 고대법기 광신



고대법기의 정수로 돌림판을 돌려 청운선사와 적운선사가 각각 준비한 고대법기 중 하나를 택하여 지금까지 수련한 무공의 경지를 시험해 볼 수 있다! 



블레이드앤소울 무신의 탑 14층 나류법기 03식 동구리동



홍실이의 비밀병기,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다!

그동안 깨알같은 금화 징수로 악명이 높았던 무신의 탑 지킴이 홍실이.


그녀가 차곡차곡 모아놓은 돈으로 준비해온 것은 바로 당신의 수련을 위한 강력한 비밀병기 !

최고의 기술로 무장한 놀라운 법기의 전투 능력을 무력화시키는 것은 어려운 도전이 될 것입니다. 동구리동이 이름이라니 귀엽네요 :) 



블레이드앤소울 무신의 탑 15층 최고의 수련 상대, 야황 육손



최고의 수련을 위한 최고의 상대 ! 어인족 투전판에서의 명승부를 기억하는 당신이라면 이 은둔고수의 귀환은 새로운 도전의 열의를 불태우기 충분할 것이다.

더욱 강력해진 무공으로 성장한 당신의 진정한 맞수가 될 야황과의 결투를 기대하라 !! 



야황 육손의 전리품입니다! 건족과 진족의 의상에 눈이 가네요  조으다 !!

그럼 지금까지 블레이드앤소울의 무신의 탑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렸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