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바이 동생 징크스(JINX)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3. 9. 26. 15:55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소식, 바이 여동생 징크스(JINX) 



며칠 전부터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일러스트가 돌면서 바이의 여동생이 나온다는 설이 있었는데요!

퀭한 눈과 마녀같은 웃음을 짓고있는 징크스에 대한 챔피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지난 수영복 파티 스킨 일러스트에서 처음보는 문신을 새긴 챔피언 일러스트가 나와 이목을 끌었었는데요 :)

그 문신은 바로 징크스의 문신이였던 걸로 밝혀졌습니다! 다음은 징크스에 대해 설명하는 바이 ! 그 설명의 전문입니다. 



"내 이름은 바이. 이 도시 필트오버를 지키는 집행자다. 사람들은 이 곳을 진보의 도시라 불렀지,

그녀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누구냐고? 바로 징크스. 뭐, 모두들 그 이름으로 부르고 있어. 그녀의 정체도, 어디 출신인지도 아는 이는 없지.

이 골칫덩이는 어느 날 문득 나타나서는 허공에 대고 육중한 총을 난사하기 시작했다. 미친 것처럼 깔깔 웃어대면서.

아 그런 웃음은… 정말 참아줄 수가 없어.

 

징크스가 이 마을에 나타나곤 모든 게 변해 버렸어. 이제 이 도시는 범죄의 도시로 전락해 버렸대도 과언이 아니다.

사람들은 공포에 질려 떨고, 거리는 대혼란이 휩쓸고 있다. 눈 닿는 곳마다 아비규환이 벌어진다.


가장 끔찍한 건, 이게 말도 안되는 상황이란 점이다. 왜 이런 짓을 하냐고 물어보면 오만 가지 다른 대답들을 주워섬길 뿐. 하지만 진짜 이유는 따로 있어.


그러는 게 재미있으니까. 징크스에게 필트오버는 그저 장난감일 뿐이다. 맘껏 즐기면서 누가 다치든 상관도 하지 않는 거지.



이제 그 놀음을 내가 끝내줄 때다.

징크스가 뭘 원하든 그건 중요하지 않다. 무슨 사연이 있든 듣고 싶지도 않아. 아주 오랜 시간 동안 무고한 시민들로부터 격리해 주마. 우선 그 전에 한 가지는 약속하지. 바보 멍청이 같은 그 웃음기를 얼굴에서 싹 걷어내 주겠어. 영원히."



일러스트도 그렇고 웃음소리가 참 궁금해지는 징크스입니다. 룰루같은 미친웃음소리를 들려줄 것인지 ☞☜ 



징크스의 특징 등을 볼 수 있는 일러스트입니다. 바이와 굉장히 좋지 못한 관계인 것 같아요 =)

징크스 소개가 나오기 전 바이에 대한 챔피언 소개 등이 핑크색 페인트 칠을 한 것 처럼 테러 당했던 것 기억하시나요? 



필트오버 보안관, 바이의 징크스 현상수배 ! 살상과 폭력 행사, 평화 위협, 풍기문란, 무단 낙서, 집행관 조롱, 폭발, 평화 파괴,

좀도둑질, 불법 대형 무기 소지, 집단 히스테리 유발, 평화 조롱, 죄질이 심각한 무단횡단, 현상수배 포스터 위조 등의 범죄를 저질렀네요 =) 


미드 혹은 원거리 딜러 챔피언으로 유추하고 있는 징크스!! 어서 빨리 소환사의 협곡에서 만나보고 싶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