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바이 동생 징크스(JINX) 소식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3. 9. 30. 15:49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바이 동생 징크스(JINX) 챔피언 소식 



안녕하세요! 핑크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바이 동생 징크스(JINX)의 새로운 챔피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난폭한 말괄량이 징크스가 되어 기관단총을 난사하고 커다란 로켓 런처로 적에게 죽음을 선사하세요. 징크스는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성격과 

여러 가지 깜찍한 살상무기로 무장한 원거리 딜러로 적에게 피할 수 없는 파멸을 안겨줍니다.


 신난다!(기본 지속 효과): 징크스가 금방 공격한 후 챔피언이 사망하거나 포탑이 파괴되면, 징크스의

이동 속도가 크게 상승한 후, 천천히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휘릭휘릭!: 징크스가 무기를 변환합니다.

•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증가하며,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기관단총: 기본 공격 시마다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세 번까지 중첩되고, 공격을 중지하면 중첩이 하나씩 감소하며 로켓 런처로 무기를                   변환 하면 전부 사라집니다. 


빠직!: 징크스가 전기 충격파를 발사해 처음 적중하는 적을 둔화시키며 범위 안의 적들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와작와작 뻥!: 징크스가 덫 수류탄을 일렬로 던집니다. 덫 수류탄은 잠시 후에 폭발하며 주위 영역을 불태웁니다. 불길에 휩싸인 적은 매 초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덫 수류탄은 적 챔피언이 밟으면 즉시 폭발하며 해당 챔피언을 잠시 속박합니다.

 


초강력 초토화 로켓!: 맵 전체를 가로지를 수 있는 로켓을 발사합니다. 비행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에 적중하면 폭발하며,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그 주위의 적에게는 절반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징크스는 여러 가지 독특한 무기로 무장한 다재다능한 원거리 딜러입니다. 

기동성을 희생하는 대신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공격을 퍼부어 짧은 시간 동안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휘릭휘릭!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징크스 플레이의 핵심입니다. 로켓 런처로 원거리에서 적을 견제하다 기회가 오면 기관단총으로 전환해 총탄 세례를 퍼붓는 거죠.


머릿속에 무엇이 들었는지 짐작도 할 수 없는 징크스에겐 자체 탈출기는 없지만 기습을 회피하기 위한 몇 가지 대책이 있습니다. 와작와작 뻥!은 다가오는 적 정글러를 잠시 속박하며, 타이밍을 잘 맞춰 빠직!을 사용하면 추격을 따돌릴 수 있습니다. 포탑이 파괴되면 발동되는 신난다! 효과 덕분에 한 순간 큰 폭으로 이동 속도가 증가하기도 합니다. 맵 상의 목표물들을 주의 깊게 봐 두셔야겠죠.


징크스는 포탑 철거에도 일가견이 있습니다. 로켓 런처의 범위 피해나 빠직! 스킬을 자유롭게 활용하여 공격로에서

끊임없이 압박을 가할 수 있습니다. 적이 한시도 마음을 놓을 수 없게 하거나, 압박할 엄두도 내지 못하게 하면 게임 초반을 넘기고 징크스의 진정한 위력을 

펼쳐보일 수 있는 중후반에 돌입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 징크스에겐 거의 모든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강력한 궁극기, 초강력 초토화 로켓이 있습니다. 점점 가속이 붙으며 맵 전체를 가로지르는 로켓을 발사해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죠. 비교적

레벨이 낮을 때 내셔 남작을 두고 전투가 벌어지면 맵 반대편에서 로켓을 날려 적 팀을 한꺼번에 쓰러뜨릴 수도 있고, 팀 전투 후에 도망치는 적을 아슬아슬하게 처치할 수도 있습니다. 초강력 초토화 로켓으로 할 수 없는 것은 챔피언이 아닌 적을 타격하는 것뿐입니다.



징크스는 팀전이 시작되자마자 적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히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방어 관련 능력이 뛰어나지 않으므로 공격을 퍼붓는 동안 살아남기 위해서는 팀원들의 도움을 받거나 위치 선정을 잘 해야 합니다. 징크스는 게임 후반으로 갈수록 극적으로 더 강해지는 챔피언이므로 장거리 견제를 우선시하는 팀 구성에 매우 어울립니다. 싸움이 한창일 땐 적절히 거리를 벌려 로켓 런처와 빠직! 스킬을 사용해 적을 쓰러뜨리고 킬을 올리며, 와작와작 뻥! 스킬로 적의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한번 신난다! 효과가 발동되면 기관단총을 꺼내 들고 돌진해, 적진을 붕괴시키고 낙오된 적들에게 결정타를 날릴 수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바이 동생 징크스(JINX) 배경 스토리


아무도 징크스를 체포할 수 없다. 이해도 공감도 얻을 수 없는 그녀의 장난질은 이미 심각한 범죄이며, 그녀가 난장판을 벌이고 떠난 자리는 지저분하다 못해 흉물스러운 지경이다. 이 범죄자는 앞일을 전혀 생각하지 않고, 한순간도 자신의 광기와 충동을 제어하지 못한다. 따분함을 가장 경멸하며 세상에서 제일 따분한 도시인 필트오버를 능욕할 때 가장 행복하다. 아무도 흉내 내지 못하도록 매번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범죄를 저질러야 한다는 것이 그녀가 가진 단 하나의 철칙. 몇 가지 독특한 살상 무기가 징크스의 장난감. 폭발이 화끈하면 화끈할수록, 폭음이 시끄러우면 시끄러울수록 금상첨화다. 재수 없는 필트오버의 공무원들을 더 많이 능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징크스는 일부러 체포망에 가까이 갔다가 아슬아슬하게 벗어나는 것을 즐긴다. 필트오버 최고의 법집행관들, 특히 바이에게 쫓기는 일도 징크스에겐 그저 또 하나의 놀이일 뿐이다.

 

필트오버는 예로부터 평화, 질서, 진보를 상징하는 도시였다. 하지만 누구도 본 적 없는 새로운 악당이 나타나 해괴망측한 불법행위를 저지르며 그 고요함을 위협하기 시작했다. 이 얼굴 없는 범죄자는 끊임없이 소동을 벌여 시민들을 두려움에 떨게 하고, 도시 전체를 위기에 빠뜨렸다. 이유도 영문도 알 수 없는 사건들이 꼬리를 이었다. 서커스 분장을 한 동물들이 시립 동물원에서 풀려나 거리를 휘저었다. 비행선이 불에 타 추락하고, 하늘엔 미친 고양이와 하트 모양의 연기 자국이 남았다. 그리고 필트오버에서 가장 큰 페인트 공장이 폭발했을 때는, 주위의 건물들이 모두 핑크색으로 물들었다. 범행이 되풀이됨에 따라, 수수께끼의 범인에 대한 목격담이 하나 둘씩 들려왔다. 출신을 종잡을 수 없는 젊은 여성. 사용하는 무기가 필트오버 마법공학을 이용한 것 같다는 진술도 있었고, 옷차림이 자운의 길거리 패션과 비슷하다는 소문도 있었다. 나타나는 곳마다 소란을 일으키는 그녀를 사람들은 곧 징크스라고 부르게 되었다.

 

징크스의 범행은 날이 갈수록 정도가 심해졌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필트오버 보안관 케이틀린은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그녀를 쫓아 도시 전체를 이 잡듯 뒤지기 시작했다. 그러자 징크스는 대담하게도 필트오버에서 가장 경비가 삼엄한 장소인 시 재무국을 털겠다고 예고했다. 바이의 얼굴을 우스꽝스럽게 묘사한 낙서가 재무국 건물 앞면을 완전히 뒤덮었고, 범행 날짜와 시간이 예고되어 있었다. 누가 봐도 징크스다운 방식으로 필트오버에서 가장 끈질긴 집행자에게 도전장을 내민 셈이었다. 막을 수 있으면 막아보라는 공개 도발이었다.

 

바이는 골칫덩이 징크스를 반드시 잡아넣겠다고 다짐하고, 재무국 바깥에 숨어 징크스가 나타나기를 기다렸다. 약속대로 만면에 기분 나쁜 미소를 띤 징크스가 나타나 건물로 들어갔다.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바이가 필사적으로 그 뒤를 따랐다. 직원들이 모두 대피한 재무국 건물 안에서 징크스는 사방에 폭발을 일으키며 끝없이 낄낄거렸고, 바이는 벽을 부수고 또 부수며 그녀를 추격했다. 지하 금고 안에서 바이는 마침내 징크스를 몰아세웠지만, 그걸로 끝이 아니었다. 징크스가 미치광이처럼 웃으며 로켓을 수없이 쏘아댔고 건물이 통째로 무너져 둘을 덮쳤다.

 

상처투성이 바이가 무너진 건물에서 겨우 기어 나왔을 땐 징크스는 이미 흔적도 없었다. 바이에게 정말 굴욕적이었던 건 징크스가 동전 한 닢도 훔쳐가지 않았다는 사실. 징크스는 대신 ‘가장 사랑하는’ 집행자에게 작별인사를 남겨두었다. 부서진 건물에서 올려다본 필트오버의 지평선 위로 짧은 도발의 메시지가 펼쳐져 있었다. ‘넌 날 절대로 못 잡을걸?’ 바이가 도발의 메세지를 읽는 동안 저 멀리서 징크스의 깔깔대는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바이에겐 숙적이 등장하고, 필트오버의 시민들에겐 끔찍한 악몽이 시작된 날이었다.



▲ 리그오브레전드 징크스(JINX) 영상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바이 동생 징크스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 

길게 땋은 하늘색 머리카락과 깊게 파인 짙은 눈!! 아주 컨셉이 독특하고 개성적인 챔피언임은 틀림없네요!! 스킬명도 독특하구요 ㅎㅎ


기대되는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