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사막 1차 CBT 테스터 모집 & 공식 홈페이지 소개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0. 7. 15:31

본문




검은사막

펄어비스 개발 MMORPG 기대작 검은사막 1차 CBT 테스터 모집 & 공식 홈페이지 소개 !! 



다음이 퍼블리싱하는 펄어비스의 개발, MMORPG 기대작 '검은사막'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냅니다!

이번 1차 CBT에서는  테스터를 5000명 모집한다고 하는데요. CBT 테스터 모집 기간은 10월 10일까지라고 하니 꼭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CBT 이기 때문에 PC의 권장 사양이 굉장히 높더라구요. 

마카롱은 i5 3570과 램은 8GB, 그래픽카드는 GTX 660을 쓰고 있어서 중옵 정도 돌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만약 테스터가 된다면요 ^^* 



그럼 검은사막에 대해 잠깐 소개해드릴께요!

검은사막을 모르시는 분이 계시다면 마카롱의 예전 포스팅을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pinkgamesesang.tistory.com/543)


검은사막(Black Desert) 세계관



고대 문명을 이룩한 '검은 돌'은 동력의 원천으로 고대 기술 발전에 큰 영향을 주었지만, 인공적인 화학 작용을 통해 고대인의 정신을 피폐시키고,

고대 문명을 멸망시켰다고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 검은 돌은 칼페온과 발렌시아 왕국 사이에 있는 사막에 다량 존재합니다.


칼페온은 검은돌이 묻힌 땅을 '검은 사막' 이라 부르며, 자원을 쟁탈하기 위한 전쟁을 시작했고,

발렌시아 왕국은 이 전쟁으로 인해 사막에 많은 병사들의 피를 흘려 '붉은 사막' 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자본과 상업의 나라 칼페온, 절대 왕정의 나라 발렌시아의 역사 속에서 당신은 고대 문명과 경험에 숨겨진 비밀에 근접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잠재된 기억과 검은 돌의 비전을 찾게 될 것 입니다.

이제 고대의 진실을 찾아 모험을 떠날 당신을 '검은사막'에 초대합니다. 



검은사막(Black Desert) 캐릭터 소개



1차 CBT에서 만나볼 수 있는 4명의 캐릭터를 소개해드릴께요! 워리어, 레인저, 자이언트, 소서러 입니다 :) 



워리어(WARRIOR)


워리어는 검과 방패를 사용하며 공격과 방어가 적절한 조화를 이루는 근접형 캐릭터입니다.

한손 검을 사용하여 강력한 검격을 가하며, 뛰어난 신체능력을 발휘해 달려들거나 잡아 매치는 등의 거친 공격도 구사할 수 있고


방패를 이용해 효율적인 방어 자세를 취하여 전투를 더욱 유리하게 이끈다고 하네요.

전투 중 모이게 되는 '투지'를 적절히 사용하는 것도 플레이의 중요 요소 중 하나라고 합니다 :D 



레인저(RANGER)


레인저는 적과 일정 거리를 확보하며 상대를 괴롭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원거리형 캐릭터입니다.

활과 화살을 이용한 원거리 기술을 주로 이용하며 적이 접근했을 때에는 강력한 근접 발차기로 위기를 모면할 수도 있습니다.


스킬을 이용하여 적과의 거리를 벌려 유지하거나 강력한 기술로 적의 움직임을 잠시 동안 멈출 수도 있다고 하네요 :)

보다 많은 적에게 동시에 피해를 입힐 수도 있는 폭발형 스킬도 존재하나 폭발 범위가 좁기 때문에 많은 적을 동시에 상대하기는 어렵답니다.



자이언트(GIANT)


자이언트는 거대한 양손 도끼로 적을 무차별 공격하는 괴물과 같은 캐릭터이다.

일대일 싸움보다는 다대일 싸움에서 유리한 범위형 근거리 스킬을 사용하며 도끼로 적을 내려찍고, 때리고, 땅을 부수며 여러가지 타격 형태로 

적들을 무너뜨립니다.


맨몸으로 높이 점프하여 적을 직접적으로 내려찍는 강력한 기술도 존재하는데요.

움직임이 무거워 간혹 답답함은 있지만 적을 섬멸할 때 만큼은 그 누구보다 호쾌하답니다. 



소서러(SORCERESS)


소서러는 어둠의 기운을 이용한 원근거리 마법과 저주형 마법을 사용하는 하이브리드형 캐릭터입니다.

인챈트 암이라는 부적 장갑을 오른손에 착용하고 타리스만이라는 특수한 심볼을 지니고 다니는 소서러는 어둠의 힘을 원거리의 적에게 날리거나,

근거리의 적에게 폭파시켜 거리에 상관없이 적을 공격 할 수 있으며 상대에게 저주를 걸어 전투를 유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약한 방어력을 지녔기 때문에 최대한 맞지 않고 상대를 유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지금까지 검은사막의 1차 CBT 테스터 모집 정보와 공식 홈페이지의 세계관 & 캐릭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어서 빨리 검은사막 테스터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