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이벤트,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인형상자!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0. 10. 16:15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이벤트,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인형상자 !!



아키에이지 접속 1시간 마다 다양한 선물을 한 아름 담은 인형을 모두에게 드립니다 :) 



아키에이지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인형상자' 이벤트 참여방법


- 이벤트 기간 중 쿠폰함으로 이벤트 아이템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상자' 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 지급 받은 이벤트 아이템을 쿠폰함에서 원하는 캐릭터에게 지급하고, 게임에서 물품 수신함 (shift+B)를 거쳐 가방으로 이동합니다.


- 가방으로 옮긴 '상자'는 클릭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사용하면 1시간 후에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상자 아이템을 사용하면 여러 인형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나무 인형들/겨울 나라 전통 인형)



아키에이지 인형상자 이벤트 '가을 전나무 인형 획득 가능한 아이템'


격노한 붉은 용의 유산, 순백의 품격, 2세대 돌풍 소환 주문서, 밭으로 4호, 붉은 혜성 2000, 갈색 잠수정, 날렵한 신기루 곰, 방울방울 깔끔이, 어선 등록증

어디서나 우편 부엉이, 루루의 딱지 외 신기루 아이템 (10일 기간제) 등 



아키에이지 인형상자 이벤트 '단풍 자작나무 인형 획득 가능한 아이템'


3세대 돌풍 소환 주문서, 붉은 혜성 3000, 열정의 품격, 냉정의 품격, 지성의 품격, 신기루 타레, 명품관 고급 염색약, 전문화 확장의 인장,

우량마 품질 증명서, 어선 등록증



아키에이지 인형상자 이벤트 '오색 은행나무 인형 획득 가능한 아이템'


밭으로 5호 소환 주문서, 새마을 달구지 소환 주문서, 포장된 레이싱복 상자, 신기루 엘크, 명품관 고급 염색약, 전문화 확장의 인장,

우량마 품질 증명서, 어선 등록증


※ 오색 은행나무 인형은 10월 16일 후부터 10월 30일 점검 전 까지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유의해주세요 :)



아키에이지 겨울 나라 전통 인형 ' 교환 가능 아이템'


겨울 나라 전통 인형 12개로 겨울 나라의 특제 우유(생활점수 3000점 증가), 40개로 겨울 나라의 명품 포도주(명예점수 2000점 증가)로 교환 가능!

신기루 섬의 오골로로와 피즈로로에게 가져가면 특제 우유와 명품 포도주로 교환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아키에이지 이벤트,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인형상자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