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제작 조합의 비밀, 만금당의 비밀!!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0. 11. 16:56

본문



블레이드앤소울

블레이드앤소울 제작 조합의 비밀 ! 세 번째 서신 : 만금당의 비밀 



항상 갖고 싶었던 더블스탯 보석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드디어 나에게도 온다!

만금당 조합이 야심차게 내놓은 특급 비법으로 조합 의상과 얼굴 장식, 더블스탯 보석의 행운을 잡으세요!



블레이드앤소울 만금당의 비밀 : 만금당 패물함을 만들 수 있는 특별 재료



▶ 옥돌: 이벤트 기간 동안 블소 월드 전 지역에서 사냥 시 드랍됩니다. 영기를 주는 세력 NPC는 옥돌을 드랍하지 않습니다. (거래불가)


▶ 만금당 징표: 이벤트 기간 동안 제작조합 '만금당'에서 신용등급 1부터 의뢰가 가능합니다.

제작 시 다른 제작물과 마찬가지로 시간이 소요되며, 거래가 가능합니다. 




다음은 만금당의 패물함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옥돌과 만금당 징표를 수량대로 준비합니다. 1개의 패물함을 만드는데 옥돌 15개, 징표 1개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소지품 창을 열고 하단의 '변환' 탭을 클릭합니다. 



변환창 왼쪽 아래 '만금당 패물함'을 클릭하고 변환 버튼을 눌러 재료를 만금당 패물함으로 변환합니다.

변환 시 1은화가 소요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변환할 수 있다고 하네요 :) 



블레이드앤소울 만금당의 비밀 : 만금당 조합원을 위한 조합신의 은총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등급/각형의 금강석 주머니 제작 시, 일정 확률로 주머니를 한 개 더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만금당 조합원 여러분들의 제작 대박을 기원합니다!


무림의 제작 조합들이 여는 축제는 앞으로도 계속 된다고 하네요! 모든 제작 조합의 의상을 모은 자에게만 특별히 주어지는 마지막 보상을 기억하세요 :)



지금까지 블레이드앤소울 제작 조합의 비밀, 만금당의 비밀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10일부터 11월 16일까지네요!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