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스스톤:워크래프트의 영웅들 클베 신청하기 (하스스톤 CBT)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0. 15. 16:34

본문



하스스톤 :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블리자드의 신작, 하스스톤 10월 11일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작 !! (하스스톤 클베신청)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하수인을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의 영웅들과 함께 장엄한 대결을 펼쳐보세요.

하스스톤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를 원한다면 배틀넷에서 신청하세요!



하스스톤 플레이 방법을 배워보세요!! 하스스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연습모드, 대전모드, 내카드메뉴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블리자드 하스스톤 :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시네마틱 영상


연습모드에서는 인공지능을 상대로 전략을 시험해볼 수 있습니다.

대전모드에서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본격적인 대결을 펼칠 수 있습니다.

내 카드 메뉴에서는 원하는 전략, 취향에 맞게 나만의 카드 덱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 



하스스톤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신청하세요 !!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신청하면 선정된 분들께 이메일로 게임 키를 보내드립니다.

발급 받은 게임 키를 배틀넷 사이트에 등록하면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01. 배틀넷에 방문하셔서 로그인하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02. 배틀넷 계정 관리페이지에서 [베타 테스트 참여 정보 설정] 메뉴를 클릭하세요.

03. 베타 테스트 신청 페이지 오른쪽에서 하스스톤 제품군을 체크하고, 제품군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이 화면이 보이지 않는 경우, 베타 정보를 생성하세요 !! 



04. 본인의 이메일로 발송된 게임 키를 확인해주세요. 더 자세한 베타 테스트 일정 및 관련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05. 코드 등록 페이지에서 발급받은 게임 키를 등록하시면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지금까지 블리자드의 신작 카드게임, 하스스톤 클베 신청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블리자드에서 카드게임을 공개했다는 것 만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았던 '하스스톤' !! 클베로 어서 빨리 만나보고싶네요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