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스킨 & 와드스킨 (챔피언십 쓰레쉬&창조자 빅토르)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3. 10. 16. 17:00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스킨 챔피언십 쓰레쉬 & 창조자 빅토르 & 신규 와드 스킨 출시 !!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신규 스킨과 와드 스킨이 출시되어 그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롤 소식을 조금 더 안내해드릴 것 같네요!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한정 스킨, 챔피언십 쓰레쉬


시즌3 내내 펼쳐진 치열한 승부를 기념하며 챔피언십 쓰레쉬를 2013년 10월 29일 17:00까지 한정 판매합니다.


시즌3 인장이 새겨진 아름다운 갑옷을 갖춰 입은 챔피언십 쓰레쉬는 

푸른 빛이 흩어지는 사슬 채찍을 비롯해 적의 영혼을 빼앗는 새로운 스킬 효과로 무장했습니다. 


기지로 귀환할 때는 챔피언십 시상대가 솟아오르죠. 섬뜩한 새 랜턴과 세밀하게 디자인된 새 사슬을 든 채 음산한 사파이어 빛을 내뿜는 

챔피언십 쓰레쉬를 기간 한정으로 만나보세요! 


▲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스킨 챔피언십 쓰레쉬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스킨, 창조자 빅토르


창조자 빅토르의 완벽에 대한 집념은 멈출 줄을 모릅니다.

전투기계 군단을 강화하기 위해 고도의 마법공학을 연구하는 와중에도, 미래로 뻗어가는 어두운 상상력을 총동원해 

자신을 극적으로 증강시키는 데 성공한 것이죠. 


죽음의 광선은 겉보기에도 섬뜩한 마법공학 장치로 업그레이드되어 심연에서 뿜어 나오는 듯한 붉은 광선을 쏘아붙입니다. 

광선은 증강을 통해 더욱 밝게 타오르죠. 


또한, 빅토르의 의지대로 움직이는 비행 로봇에 순수한 혼돈 에너지를 담아 새롭게 창조한 혼돈의 폭풍 스킬로 적들의 나약한 육체를 가차없이 타격합니다. 

완벽주의자답게 귀환하는 시간을 활용해 전투기계 군단 설계를 검토하는 치밀함도 보여주죠. 


마지막으로, 정의의 전장에 입장하는 장치조차도 스스로를 위해 특별히 고안해 두었습니다.


창조자 빅토르는 진화에 대한 굳은 신념으로 기계들의 행진을 이끕니다. 2013년 10월 18일 17:00까지 특별 할인가 975RP로 

이 진화의 물결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기간 이후에는 원래 가격 1350RP로 판매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스킨 창조자 빅토르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와드 스킨, 드레이븐 와드 & 별부름 와드 & 광명의 와드 


매번 똑 같은 평범한 와드가 지겨우셨나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는 다양한 소환사 여러분의 취향을 만족시켜 드리고자 특별한 이벤트 기간에 여러 와드 스킨을 특별하게 선보인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특별한 기회에만 드리는 기간제 상품이 아닌 영구 와드 스킨이 드디어 상점에 출시되었습니다. 


각각 챔피언의 특색이 잘 녹아 있는 신규 와드 스킨 3종과, 이들을 15%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세트 상품까지!

지금 바로 상점으로 달려가 이 멋진 와드 스킨들을 구매하고 리그 오브 레전드를 조금 더 신나게 즐겨보세요!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스킨과 신규 와드스킨 출시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렸습니다 :)

드레이븐 와드 굉장히.... 부담.. 스럽네요. 하하핳하.. 저는 별부름 와드를 사볼까 생각중인데 다른 아이템을 구입 예정이신 분 계신가요?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