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전앤파이터 Grand Theft Arad 골드 주머니 이벤트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0. 18. 16:47

본문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Grand Theft Arad 이벤트 !! 골드 주머니를 훔쳐보세요!




던전앤파이터 GTA 이벤트, 수상한 골드 주머니를 훔쳐보세요 !!


이벤트 기간, 적정 레벨 던전에서 평소엔 볼 수 없는 골드 주머니가 나옵니다.

골드 주머니를 훔치면 높은 확률로 아라드 순찰대원이 출동하고 순찰대원을 제압하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답니다 !


※ 골드 주머니를 훔쳐도 가끔은 너무 바쁜 나머지 아라드의 순찰대원이 못 나올 수도 있다고 하네요! 



아라드 순찰대원이 떨어뜨리고 간 리볼버 ! 마을에서 사용하시면 아라드 대륙에서 생활하는 데 필요한 것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세리아, 키리, 클론터, 준, 그란디스, 아이리스의 협상용 리볼버를 얻어보세요 :)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세리아가 협상용 리볼버를 기다립니다 !!


협상용 리볼버 (세리아)를 모아서 세리아에게 가져가시면 기간 무제한의 장비를 얻게 됩니다.

은팔찌, 철컹철컹, 찰캉찰캉 까지!! 유니크 팔찌 & 보조장비 아이템을 얻어보세요 :)


협상용 리볼버 70개가 있다면 은팔찌로 교환이 가능하고, 200개가 있다면 철컹철컹과 찰캉찰캉으로 교환이 가능하답니다.


지금까지 던전앤파이터의 'GTA 이벤트' Grand Theft Arad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범죄로 가득한 아라드가 되는 이벤트 (?)

이벤트 내용은 꽤 재미있고 흥미있는 이벤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