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퍼즈 할로윈 업데이트 미리 만나보기 (10월 31일 할로윈)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0. 28. 17:38

본문

사이퍼즈

사이퍼즈 할로윈 업데이트 미리 보기 (10월 31일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ܫ• 오늘은 사이퍼즈 할로윈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까 하는데요.

10월 31일 할로윈! 할로윈까지 이제 3일정도 남았는데요. 여러 게임들도 할로윈 이벤트 소식으로 북적북적 하네요. 


▲ 사이퍼즈 할로윈 남캐 코스튬 원화


▲ 사이퍼즈 할로윈 여캐 코스튬 원화



'할로윈' 하면 어떤 것이 제일 먼저 떠오르세요? 저는 호박이라던가 어쩐지 무슨 일이 생길 것 같은 으스스한 밤과 파티가 생각나는데요.

사이퍼즈에서도 10월 31일 업데이트 후, 할로윈을 즐기기 위한 트와일라잇 대변신한다고 하는데요 :) 트와일라잇을 미리 만나보아요!



▲ 호박 등으로 장식된 트와일라잇의 거리와 익살스러운 표정의 달


▲ 사이퍼즈 그랑주화 상점 앞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해골


▲ 타라와 샬럿을 만날 수 있는 건물에도 호박 장식이 멋스럽게 되었답니다. 




▲ 의상실 쇼윈도에 등장한 호박 머리!! 


▲ 게시판 자리에 추가된 날개 !! 엘리가 날개 달았네요 :D 



할로윈에는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나는 할로윈 코스튬을 만나보세요! 토마스, 마틴, 마를렌, 트리비아까지!

위 할로윈 코스튬은 10월 31일부터 테라샵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트리비아 코스튬은 굉장히 섹시한 것 같아요. 하의를 찾아주고싶다 *-_-*



지금까지 사이퍼즈 할로윈 업데이트 소식을 미리 전달해드렸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