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작 모바일 RPG게임 '브레이브 프론티어' 게임소개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1. 1. 16:07

본문



브레이브 프론티어

신작 모바일 RPG 게임, 브레이브 프론티어(BRAVE FRONTIER) 게임 소개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10월도 다 지나가고 이제 11월의 첫 날이 시작되었는데요.

첫 날이 금요일이라 그런 지 새로 시작한다는 느낌이 없이 불금이라 막연히 놀아야될 것만 같은 기분이 듭니다 :) 


불금에 할일없이 집에만 콕 박혀있고... 심심할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게임! 저도 심심할 때 할만 한 게임을 찾다 시작한 게임인데요 XD



고전 RPG의 향수를 느낄수도 있고, 요즘 트랜드에 맞는 TCG게임의 요소도 갖추고 있는 브레이브 프론티어라는 게임입니다.



브레이브 프론티어는 200가지가 넘는 개성있는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 캐릭터들을 육성하고 진화 시킬 수 있고, 조합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들 만나볼 수도 있답니다. 



브레이브 프론티어를 시작하게 되면서 정보 수집을 위해 여러 정보를 찾아보았는데요!


먼저 브레이브 프론티어는 일본에서 개발되어 만들어진 게임으로,

퍼즐앤드래곤과 밀리언아서 같은 인기 대작들 이후 출시되어 두 게임과 같은 큰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해요 :) 


화려한 그래픽과 예쁜 일러스트로 많은 유저들을 모으고 그에 맞는 인기를 끌 게 된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작 스마트폰 RPG 게임, 브레이브 프론티어 플레이 후기




마카롱이라는 닉네임으로 만들게 되었는데, 나오는 NPC들마다 마카롱!이라고 불러주니까 웃기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더라구요 :)  



캐릭터를 먼저 만들 때 4가지의 소환 유닛을 고를 수 있는데요. 불, 물, 나무, 번개 중 전 물속성을 선택했답니다.

튜토리얼은 NPC 여신 티리스가 함께 해주는데 머리색이 굉장히 현란하죠? 예쁜 NPC가 급 등장해서 집중력이 200% 급상승 !!



처음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얻게 된 제 유닛들이에요. 불 속성을 갖고 있는 모엘스와 처음에 고르게 된 검사 세레나, 번개 속성의 라일스 입니다.

그리고 튜토리얼을 마치면 마을에 오게 되는데 새로운 NPC이자 주인공의 친구인 '카일'을 만날 수 있게 됩니다. 훈..훈한 남자 캐릭터 랍니다! 


※ 이 6가지의 속성은 각 상성이 있는데요. 물속성은 불속성에 유리하고, 불속성은 나무 속성에, 나무 속성은 번개 속성에, 번개 속성은 물속성에 유리하답니다.

또 불리한 속성으로 공격하게 되면 대미지가 감소하게 되고, 유리한 속성으로 공격하면 많은 대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하지 않은 광 속성은 암 속성에 유리하고, 암 속성은 광 속성에 유리한 관계를 갖고 있습니다 :) 



마을에 와서도 기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는데요. 조합을 통해서 자신의 유닛을 조금 더 강력하게 레벨 업 시킬 수 있어요.



초반에 얻을 수 있는 다이아 5개로 뽑게 된 제 유닛입니다. 4성 세이렌이에요!!

다이아로도 유닛을 뽑을 수 있고, 전투를 하다보면 보스를 죽인 후 보상에서도 얻을 수 있답니다.


또 스토리를 진행하다보면 마을에서 밭이나 강같이 빛나는 곳에서 재료를 얻을 수 있는데요.

스토리를 진행할 수록 컨텐츠가 하나 둘 씩 공개되니까 질리지 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 


***


전 안드로이드라 브레이브 프론티어를 바로 즐겨볼 수 있었는데, IOS 버전은 아직 검수중이라고 해요.

브레이브 프론티어의 정보는 커뮤니티 사이트 헝그리앱에서 많이 도움을 받고 있답니다. 


RPG 육성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브레이브 프론티어 추천해드립니당! 그럼 지금까지 마카롱이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