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해로윙(Harrowing), 2013년 할로윈 이벤트 !!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3. 11. 1. 16:34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해로윙(Harrowing), 2013년 할로윈 이벤트 !! 



해가 지고 어둠이 깔리면, 촛불이 흔들거리고 불빛은 하나 둘 스러집니다. 그리고 시작되는 해로윙 !! 2013년 리그오브레전드 할로윈 이벤트를 전해드립니다 :) 

이벤트 페이지가 참 묘하게 분위기 있죠? 전 이런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리그오브레전드 할로윈 스킨 : 악령 자이라 


가시 덩굴의 복수 자이라가 어둡고 으스스한 분위기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차디찬 가시 덩굴이 무덤 속에서 뻗어 나와 적의 숨통을 휘감습니다. 머리카락이 곤두설 만큼 섬뜩한 자이라의 새 스킨을 1350RP로 만나보세요.


제가 칼날여왕 같다고 했던 자이라.... 정말 닮지 않았나요?! 예쁜 자이라 스킨을 원했던 제 맘과는 다른 악령 자이라 이지만 스킨 퀄리티는 아주 굿입니다 :D 



리그오브레전드 할로윈 스킨 : 바이 경관


난폭한 큰 주먹 바이가 섹시한 경관 코스튬으로 돌아왔습니다! 한 방 먹여줄 준비 멋지게 갖췄다 !!

바이 경관은 새로운 텍스쳐와 스킬 효과로 무장하고 범죄자들을 사정없이 두들겨 패서 피멍 투성이로 만들어버립니다.


바이 경관은 975RP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정말 섹시한 여경이 뭔지 보여주마. 같은 일러스트라 제 맘에 쏙드는 일러스트에요 X) 

다만 아쉬운 점은 제가 바이 플레이를 못해서.... 살 수 없는 게 함정입니다. 다른 분들이 플레이하는 걸 보면서 대리만족 해야겠네요.



작년에 출시된 2012 해로윙 스킨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스릴과 미스터리가 가득한 해로윙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마오카이와 브랜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라이즈, 피오라와 헤카림까지 !! 너무 멋진 해로윙 스킨이네요 :) 



리그오브레전드 해로윙 이벤트 : 와드 스킨


해로윙 와드로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환히 밝혀보세요! 기간 한정으로 무료 제공되며, 640RP로 영구 보유할 수 있는 해로윙 기념 와드 스킨!

위 사진에 보여지는 와드는 '묘비 천사 와드스킨'입니다.


▲ 죽은 나무 와드스킨, 하얀 유령 와드스킨


▲ 호박 박쥐 와드스킨, 과부 거미 와드스킨


다섯 가지의 와드 스킨 중 무슨 와드스킨이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 전 묘비 천사랑 죽은 나무가 가장 귀여운 느낌이 *-_-* 



리그오브레전드 해로윙 이벤트 : 소환사 아이콘


또 정의의 전장에서 여러분만의 해로윙 이야기를 펼치고 소환사 아이콘 보상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소환사의 협곡에서 해로윙 와드 스킨을 사용하여 1게임 플레이 하면 '묘비 천사' 아이콘을, 해로윈 상품을 구매하면 '제단의 영혼'을,

뒤틀린 숲을 1게임 도전하면 '썩은 아귀'를, RP로 아이템을 구매하면 '냉기 화신 유령'을 드리고 


이 모든 해로윙 아이콘을 획득하게 되면 다섯 번째 아이콘인 '모렐로노미콘'을 드립니다 !



라이엇이 칭찬받는 이유는 와드 스킨을 기간 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굳이 돈을 쓰지 않아도 아이콘 등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겠죠?

어찌보면 마케팅을 잘한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욕먹지 않는 칭찬받을만한 과금 정책이라고 해야할까요 :) 


많은 게임사들이 착한 과금 정책을 시행하면 좋겠습니다. 비록 할로윈은 어제 하루로 끝나버렸지만 롤의 해로윙 이벤트는 계속 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