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온 11월 6일 업데이트, 신규 외형 아이템 소개 (찬란한 황금문양 날개깃 등)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1. 6. 16:25

본문



아이온

아이온 11월 6일 업데이트 장군 전용 신규 외형 아이템 소개 (기품있는 데바의 정복 & 세련된 데바의 예복)



11월 6일 오늘 업데이트 된 장군 전용 신규 외형 아이템을 간단히 소개해드릴께요.

기품있는 데바의 정복과 세련된 데바의 예복, 매혹적 고양이 데바 세트,  깜찍한 고양이 데바 세트와 찬란한 황금문양 날개깃 입니다 :) 


▲ 기품있는 데바의 정복 (남)


▲ 기품있는 데바의 정복 (여)


▲ 세련된 데바의 예복 (남)


▲ 세련된 데바의 예복 (여)


▲ 기품있는 데바의 머리장식 (남녀)


▲ 매혹적 고양이 데바 세트 (남)


▲ 매혹적 고양이 데바 세트 (여)


▲ 깜찍한 고양이 데바 세트 (남)


▲ 깜찍한 고양이 데바 세트


▲ 찬란한 황금문양 날개깃 착용샷


기품있는 데바의 정복은 정말 기품있어 보이는 디자인이네요!  세련된 예복도 참 예쁘고, 매혹적인 고양이 세트는 캣우먼을 보는 것 같아요.

깜찍한 고양이는 예전에 방영되었던 애니메이션이 떠오르는데 이름이 생각나질 않네요.


날개깃은 말그대로 찬란한 황금색의 날개깃이네요. 너무 예뻐서 잠깐 넋을 잃고 보았답니다 *-_-* 인게임에서 보면 더 예쁘겠죠?

찬란한 황금문양 날개깃은 장군 이상의 계급만 구매할 수 있으며, 5천 키나와 35만 어비스 포인트를 필요로 한다고 해요.


하루에 1인당 1개로 구매 개수가 제한되어 있으며, 거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 아무리 비싸도 구할수만 있다면 꼭 구하고 싶네요 ♥



그럼 지금까지 아이온 11월 6일 업데이트, 신규 외형 아이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