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영웅전(마영전) 수능 맞이 출석체크 & 할인 이벤트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1. 7. 15:44

본문



마비노기 영웅전(마영전)

마영전 이젠 홀가분하게 즐기자, 수능 맞이 출석체크&할인 이벤트 !! 



수험생 여러분, 응원해주신 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노력한 것 이상으로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며 마영전에서 준비한 수능 이벤트를 소개해드립니다 :D 



수능 시험 끝 ! 출석체크하면 '교복 아바타'를 공짜로 드려요 !!


게임 내에서 출석 체크를 하시면 매일매일 선물을 드립니다.

향상 스크롤, 전투 경험치 플러스 캡슐, 특별한 AP 캡슐 선물상자 외에 특별한 선물인 사립 로체스트 아바타 세트도 모아보세요 :) 


출석체크 확인 및 보상은 화면 우측 하단의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마영전 사립 로체스트 교복 아바타 세트



출석 보상 아이템으로는 향상, 전투 경험치 플러스 캡슐, 사립 로체스트 교복 아바타 선물상자, 특별한 AP 캡슐 선물상자를 드려요.

아바타는 각 파츠별로는 능력치가 없으나 세 파츠 모두 세트 착용 시 방어력이 45 증가합니다 :) 


또 특별한 AP 캡슐 선물상자에서는 AP를 최소 200~1만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마영전 인기 캐시 상품 30% 할인판매 이벤트 !!


캐시샵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상품들이 수능을 맞이하여 30% 할인 판매 됩니다.

지금 게임 내 캐시샵 >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시고 저렴한 가격에 인기 캐시아이템을 구매해보세요 :)


홈 VVIP 서비스 패키지 (30일), 생도배지, 헤어 자유이용권과 이너아머 자유이용권 모두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VVIP가 마침 끝나가고 생도배지가 끝나가서 아마 모두 하나 씩 질러줄 것 같아요! 위 상품들은 계정 당 1회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마비노기영웅전(마영전) 수능맞이 출석체크&할인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