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온 5주년 데바의 날 기념 주신 이벤트, 오! 나의 데바님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1. 8. 16:29

본문



아이온

아이온 5th 데바의 날, 12주신의 메이크업 플랜!! 오, 나의 데바님 !! 




▲ 아이온 데바의 날 5주년 기념 영상


아이온이 5번 째 데바의 날을 맞이했습니다! 12주신의 메이크업 플랜, 오 나의 데바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께요 :) 

12주신의 메이크업 플랜 '오 나의 데바님'은 11월 8일부터 12월 4일까지 12개의 이벤트가 점차 오픈된답니다.



아이온 5주년 데바의 날 주신1. 시엘 '깔끔녀 시엘의 완벽한 축제 준비'


다섯 번째 데바의 날 축제에 용족이 함께 하는 것을 원치 않는 시엘은 용족이 없는 클린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데바의 날 전에 카탈람 청소를 명합니다.


"카탈람 지역의 상대 종족을 한 명 처치하라!"가 시엘의 지령이라고 하네요. 진행기간은 8일~10일, 15일~17일로 주말동안 진행된답니다 :) 



아이온 5주년 데바의 날 주신2. 이스라펠 '버닝맨 이스라펠의 HOT한 버닝 타임'


다섯 번째 데바의 날을 기념하여 레벨업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이스라펠의 축복!

경험치 2배 행운의 버닝 타임으로 마음껏 성장하세요! 이벤트는 11월 11일부터 11월 17일 일주일 간 진행되네요 !


먼저 오픈 된 시엘과 이스라펠의 축복 !! 이후엔 카이시넬, 네자칸, 지켈, 바이젤, 트리니엘, 루미엘, 유스티엘, 마르쿠탄, 아리엘, 아스펠의 축복이 

공개될 예정이랍니다. 12주신 모두 그림이 참 예쁘고 멋있어요 +_+ 



12월 4일 아리엘과 아스펠의 축복을 가장 마지막에 만나볼 수 있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온이 벌써 서비스 한 지 5주년이 되었네요. 오픈했을 당시 지금도 핫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받은 것으로 알고있거든요 !!


이번 년도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어느 게임이 받게 될 지 기대되네요 :)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