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나오의 예쁜마음 이벤트, 수능&빼빼로데이 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1. 8. 16:37

본문




마비노기

마비노기 당신의 위해 준비한 나오의 예쁜마음 이벤트, 수능&빼빼로데이 이벤트 !!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D 

오늘은 마비노기에서 새롭게 오픈된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 이벤트 이름은 '나오의 예쁜마음 이벤트' 입니다.


제 첫 온라인게임이 마비노기였는데 그 당시의 나오는 참 예뻤었죠!! 지금의 나오 일러스트도 예쁘지만 귀여운 이미지가 더 강한 것 같네요 :) 

마비노기를 꽤 오랫동안 해왔었는데 캐릭터가 아기자기 해서 그런 지 수능이나 빼빼로데이같은 귀여운 이벤트들을 잘 챙기는 게임 중 하나랍니다. 



나오의 예쁜 마음이 담긴 수능 & 빼빼로 데이 이벤트 !! 



수능이라는 대 전투를 마친 수험생 여러분을 준비한 마비노기의 이벤트 !! 일주일간 전투 경험치가 5배로 상승합니다 :)

또 이벤트 기간동안 접속하신 모든 유저분들께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수능 대박 풍선, 수능 응원 엿, 찹쌀떡을 드린다고 해요!


엿도 그렇지만 찹쌀떡이 참 맛있게 동글동글하게 생겼네요 XD



11월 에린에는 달콤한 초콜릿 향기가 가득 !! 빼빼로 원드와 재료 초콜릿으로 나만의 몬스터 초콜릿 과자를 만들어보세요!

초콜릿 과자는 하우스를 장식할 때도 유용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


쿠르클레의 NPC 투파이가 보낸 빼빼로데이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하고, 재료 초콜릿을 소지한 다음 빼빼로 원드를 몬스터에게 사용하시면

몬스터 모양의 초콜릿 과자를 만들 수 있답니다!


초코 색상 몬스터 초콜릿, 딸기 색상 몬스터 초콜릿, 화이트 색상 몬스터 초콜릿과 빼빼로 원드 3종을 만나보세요!

각 색상이 다른 초콜릿은 능력치도 다르네요. 초콜릿은 힘을, 딸기는 지능을, 화이트는 민첩을 올려주네요 :D 



나오의 예쁜마음 이벤트는 수능이벤트와 빼빼로 데이 이벤트, 행복상자 이벤트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23개의 아이템을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행복상자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지금까지 마비노기 이벤트, 나오의 예쁜마음 '수능&빼빼로데이'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