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블리자드 영웅들의 AOS 게임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1. 13. 17:33

본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블리자드 게임 전설의 영웅들이 펼치는 환상의 팀플레이, 블리자드 AOS 게임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이번 지스타 블리자드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블리자드 게임의 전설적인 영웅들을 AOS 장르로 만나볼 수 있다! 하스스톤을 뛰어넘는 엄청난 관심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만나보세요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불멸의 영웅을 만나볼 수 있다 !!



스랄, 케리건, 디아블로, 아서스, 제라틀, 티리엘. 모두가 자신의 힘을 시험하기 위해 전투를 펼칠 준비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누구와 함께 전장에 서곘습니까? 20년 역사의 블리자드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불멸의 영웅들을 선택하세요 :)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캐릭터 (좌) 디아블로 발라 (우) 와우 말퓨리온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개성 넘치는 전장과 함께 합니다.

전장마다 특유의 흥미로운 도전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전장에 숨겨진 전설적인 비밀을 밝혀내서 영예로운 승리를 쟁취하세요.


유령 해적선과 변덕스러운 까마귀 군주, 거대한 무덤 골렘은 상대 팀만큼이나 위협적이고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전장마다 적절한 전략을 구사해야만 이 전투를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블랙하트의 항만, 저주받은 골짜기, 용의 둥지, 죽음의 광산을 만나보세요 !! 



또 전투를 이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대의 얼을 빼놓을 정도로 멋있게 처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독특하고 다양한 영웅과 스킨, 탈것으로 전투에서 자신을 돋보이게 만들어보세요.


영웅의 특성을 선택하고 궤도 폭격, 서리 고룡, 지옥불길 등 다양한 기술로 전장을 초토화 시킬 수 있습니다 !!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게임 플레이 영상



지금까지 블리자드의 AOS 신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게임을 소개해드렸습니다 :)

블리자드에서 등장했던 영웅들을 한 데 모은 AOS 게임이라니... 캐릭터부터가 굉장히 매력적이죠? 


지스타에서 만나보고 싶지만 전 참가할 수 없고 ㅠㅠ 클베를 신청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당첨되면 좋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