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이리아 비행 이벤트, 밀레시안 하늘을 달리다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1. 15. 15:42

본문


마비노기

마비노기 이벤트, 내가 꿈꾸던 자유를 찾아 !! 밀레시안, 하늘을 달리다




마비노기 최초 이리아 하늘에서 펼쳐지는 창공 가르기 대회 !

총 6개 지역의 하늘 트랙에서 펼쳐지는 아찔한 스피드 경기가 펼쳐집니다 :D


완주 메달, 그리고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창공의 축복상자가 하늘을 달리는 여러분을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각 트랙별 코스의 특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메이즈평원: 큰 장애물이 없는 기본적 트랙

2. 카루숲: 지역적 특성상 나무 숲의 장애물이 있는 트랙

3. 콘누스: 변화가 험준한 지형적 특징을 반영한 급변 코스가 있는 트랙

4. 쿠르클레: 다양한 굴곡과 다양한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는 트랙

5. 피시스: 매우 험준한 지형으로 높은 난이도의 트랙

6. 자르딘: 좁은 지역 짧은 코스에서 다양한 상황을 경험할 수 있는 트랙 



각 지역의 도우미 NPC와 대화 후 등록을 하고, 각 지역의 첫 번째 체크 포인트를 통과하는 순간 기록이 시작됩니다.

각 지역의 트랙 코스를 완주하시면 완주 메달을 획득할 수 있어요. 



대회 출전 보상으로는 완주메달을 드리고, 다양한 아이템 중 두가지를 획득할 수 있는 '창공의 축복상자'를 선물로 드립니다 :) 




창공 가르기 대회의 럭키 챔피언은 누가 될 것인가!! 이벤트 기간 동안의 

각 지역 트랙 별 상위 100위 기록자들 중 추첨을 통해 챔피언을 선정해 넥슨 캐시를 상금으로 드립니다. 마비노기 이리아 창공의 챔피언에 도전하세요!



지금까지 마비노기 이리아 비행 이벤트, 밀레시안 하늘을 달리다 !!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