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롤) 챔피언스 윈터시즌 개막전 소식 !! (2013 지스타 벡스코/롤챔스)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3. 11. 15. 15:59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챔피언스 윈터시즌 개막전 안내 !! 2013 지스타 벡스코 



리그오브레전드 2013-2014 롤 챔피언스 윈터시즌이 오늘 개막합니다! 개막전의 무대는 다름아닌 2013 지스타 !!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게 되는데요. 저녁 6시부터 진행되는 개막전 ! 이제 2시간 30분 정도 남았는데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 



이번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윈터시즌의 스폰서는 '판도라 티비'라고 하네요.

리그오브레전드 챔스 하위 리그인 나이스게임TV의 NLB는 ZOTAC(조텍)이 스폰을 맡았다고 합니다.



개막전은 11월 15일인 바로 오늘 지스타가 열리는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중계는 판도라 티비, 아프리카 티비, 온게임넷, 네이버, 다음 티비팟에서 진행되고, 해외에선 트위치 티비를 통해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 내일 이뤄지는 챔피언스의 대전표 입니다. 개막전을 여는 첫 경기는 바로 디펜딩 챔피언 'SKT T1 #2'팀과 'Team NB'인데요.

SKT T1은 1팀과 2팀으로 이름을 나눠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1팀은 S팀, #2팀은 K팀으로 이름을 만들었더라구요 :) 독특하죠?


그리고 B조의 첫번째 매치는 나진 블랙 소드와 IM #2팀이, C조 첫 번째 매치는 삼성 오존과 AW 안드로메다가 붙게 되었습니다.



이번 개막전 직관 경품으로는 관객 전원에게 니달리 챔피언과 마녀 니달리의 스킨이 제공된다고 해요.

한정 스킨으로 인기 많았던 마녀 니달리를 공짜로 얻을 수 있네요! 그리고 티모모자와, LOL모자를 추첨으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마녀 니달리 스킨 일러스트



챔피언스가 열리는 부산의 벡스코 찾아오시는 길 입니다. 지스타도 열리고 있어서 행사장이 꽤 북적거릴 것으로 보여지는데 

오디토리움이니 헷갈려서 지스타 행사장으로 들어가시는 일 없도록 하세요 *_* 호호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