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전앤파이터 겨울 업데이트 최초 공개, 던파 페스티벌 안내!!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1. 21. 17:37

본문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겨울 업데이트 최초 공개, 던파 페스티벌 안내 !! 



2013년 12월 7일 토요일 총 2회 진행! 참석만 해도 5만 세라를 드립니다 :) 



던파 페스티벌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추위도 잊을만큼 엄청난 소식들이 한 가득 :)

오전 타임과 오후 타임, 총 2회에 걸쳐 페스티벌이 진행된답니다 !! 겨울 업데이트 & 이벤트와 F1 결투천왕 대회, 개발자 토크쇼까지 !! 



던파 페스티벌을 후끈 달궈줄 멋진 출연진들 !! 비밀의 그녀, 걸스데이, 서유리, 클라라, 정성호, 이카, 성승헌, 정준, 마샬아츠 공연팀 섬머솔트 !!



오전타임 MC는 클라라와 정성호 씨가 !! 축하 공연으로는 이카, 걸스데이, 마샬아츠 섬머솔트 팀의 공연이 있답니다.

오후 타임에는 성승헌, 정준, 서유리씨가 MC를 맡게 되고 축하 공연으로는 비밀의 그녀와 마샬아츠 섬머솔트 팀의 공연이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비밀의 그녀가 누구일 지 굉장히 기대됩니다 +_+ 오랜만이라는 이야기를 봐선 예전 던파걸 아이유가 아닐까? 라는 생각도 해보지만

누가 나올 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2013 던파 페스티벌의 특별한 선물 !! 행사장에 오신 모험가님께 드리는 선물, 모든 분께 5만 세라를 기본으로 드립니다!

또 현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후드 티셔츠, 지옥파티 초대장, 골드코인 등 푸짐한 경품을 드려요 :) 



지금까지 던전앤파이터 겨울 업데이트 최초 공개 !! 던파 페스티벌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