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영웅전(마영전) 시즌2 EP4 : 불신자들의 낙원 공개 !!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1. 28. 16:05

본문


마비노기 영웅전

마비노기 영웅전(마영전) 시즌2 마지막 에피소드4 : 불신자들의 낙원 티저 오픈 !! 



드디어 마영전에도 업데이트 소식이 공개되었습니다! 시즌2 마지막 에피소드인 불신자들의 낙원 티저 오픈 !!

시즌2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민감하신 분들은 피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무슨 내용인가 하고 봤다가 스포일러 뚜둥 ;( 


마비노기 영웅전(마영전) 시즌2 EP4 : 불신자들의 낙원



이단자들을 멸절하라 !


법황청은 금지된 술법으로 이미 죽은 자를 되살려 에이레와 밀레드를 쫓는다.



신의 무덤으로, 신을 되살리고자 했던 곳으로 가세요.


잃어서는 안될 것을 잃은 사람은 그것을 되찾고자 살아있는 자들에게는 허락되지 않은 곳으로 향한다.



왔는가, 운명의 돌이여.


피하고자 한 운명과 대면한 자들. 운명은 벗어날 수 없는 것인가?



나는 옳은 사람을 선택했군.


선택과 결정. 그리고 그것을 묵묵히 받아들이는 자. 과연 그 소망은 이루어질 것인가?



여명을 여는 자여...


모든 것이 끝나고, 조용히 여명이 시작된다.



이게 내가 가고 싶은 길이야.


남겨진, 기억하는 자들은 저마다의 길을 선택한다. 누군가는 원하고, 누군가는 원하지 않았던 길을.


마비노기 영웅전(마영전) 에피소드4 : 불신자들의 낙원 컨셉아트


모든 게 망가져버린 모르반, 암석으로 뒤덮인 황량한 곳과 용암이 들끓는 곳 !! 이번 에피스도4의 불신자들의 낙원의 컨셉은

용암과 화산으로 호스트들을 죽이는 맵이 나오게 될 것 같네요. 판테움도 지옥을 맛볼 수 있는데... 대다나다 ^_ㅠ


이번에 개발자노트를 통해 공개되었던 것 중 호스트의 UI와 렉을 개선한다는 걸 이번 업데이트 후에 나온다면 호스트는 정말 무리일 것 같네요..









▲ 마영전 불신자들의 낙원 컨셉아트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